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종합 식품 전시회인 푸드위크 코리아(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가 2차 얼리버드 할인 티켓을 24일부터 10월 28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24일에 오픈되는 이번 얼리버드 티켓 할인은 푸드위크 코리아 입장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정가 대비 4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네이버, 카카오, 틱고, 티켓링크에서 판매된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코엑스 푸드위크는 코엑스(사장 조상현)와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가 주최하며 서울 삼성동 코엑스 A, B, C홀과 더플라츠(THE PLATZ)에서 오는 10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푸드위크 코리아(Food Week Korea)로 명칭을 새롭게 변경했으며 FOOD RE:DEFINED(푸드 리:디파인드) 식탁:혁명을 테마로 미래의 식품 산업을 소개한다.
또한 특별 기획관을 따로 마련해 방문객들이 푸드 트렌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맥주를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특별 공간 가을 맥주 빌리지에서는 일상생활에서 쉽게 맛볼 수 없는 다양하고 독특한 세계 맥주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고, 클래식한 라거부터 개성이 담긴 크래프트 맥주까지 다양한 맥주를 방문객들에게 선사한다.
아울러 와인, 위스키, 저/무알코올 음료 등 다양한 주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주류 특별관인 주류 The Lounge도 함께 운영되며, 하우스 오브 소스 특별관에서는 요리의 핵심 포인트 중 하나인 소스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에는 농심, 삼양식품, 팔도 등 식품 전문 기업이 참여해 방문객들은 다채로운 소스를 현장에서 직접 맛볼 수 있고, 농심의 신툼바 만능소스부터 삼양식품의 불닭소스 시리즈 4종, 팔도의 홀릭소스 시리즈 3종까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소스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건강과 맛을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헬시플레저 컬렉션 공간도 마련하며, 영양과 맛의 균형을 잡은 다이어트 식품, 건강 지향 제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 홈키친 특별관에서는 자동화, AI 기술이 접목된 혁신적인 주방 가전과 주방 용품을 선보여 미래 주방의 혁신을 느껴볼 수 있으며, 고메&스페셜티푸드 컬렉션을 마련해 방문객들이 취향에 맞게 체험할 수 있다.
푸드위크 코리아 사무국은 “푸드위크 코리아는 국내 최대 규모 국제 종합 식품 전시회로 푸드 트렌드를 한자리에 경험할 수 있는 행사”라며 “푸드위크 코리아가 올해 20주년을 맞아 더욱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기획한 만큼 전에 볼 수 없던 전시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