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놀부, '희망창업설명회'개최



종합외식기업 놀부(대표 유민종)는 가맹비에 대한 혜택과 조건을 특화해 오는 6일과 20일, 서울 및 경기도 수도권 지역과 영남지역에서 ‘희망창업설명회’를 동시 진행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지난 25년간 대한민국의 성공창업을 이끌어 온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놀부항아리갈비’,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 그리고 신규 중식 브랜드 ‘차룽반점’까지 총 5개 브랜드 소개와 성공 전망, 창업 성공 노하우, 차별화된 경쟁력 등 예비창업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소개한다.

놀부 관계자는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여타 매체를 통해 정보를 모으는 것과 함께 직접 창업설명회에 참석해 창업아이템에 대한 본사 관계자의 설명을 듣는 것을 추천한다”며 “이번 희망창업설명회는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하는 놀부의 장수브랜드에 대한 성공 창업노하우를 예비창업주에게 전수하기 위한 자리인 만큼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9월 놀부 희망창업설명회는 서울·경기도 수도권지역과 영남지역으로 설명회 장소를 구분해 동시에 진행되며, 서울·경기도 지역은 놀부NBG 창업지원센터에서, 영남지역은 부산사업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희망창업설명회는 사전 예약한 사람에 한해 참가 가능하며 창업설명회는 전화 또는 놀부 홈페이지에서 사전접수 가 가능하다. 

한편, 놀부는 최근 NH농협과 예비 창업주를 위한 특별대출 서비스를 위한 제휴식을 갖고, 기존에 신한은행, 하나은행, KB국민은행을 통한 금융 혜택을 확대했다. 최대 2억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놀부 금융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놀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