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카페구마구마, 창업설명회 개최

카페 구마구마(대표 김현주)가 오는 9월 6일 오후 3시, 서울 종로구 종로2가에 위치한 카페 구마구마 종각점 건물 2층 회의실에서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카페 구마구마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순수 국내산 고구마로만 제조해 품질차별화를 이루고 있는 한길웰바이오의 웰빙 디저트 브랜드 ‘카페 구마구마’ 브랜드 경쟁력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또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상권과 입지에 대한 분석정보부터 차별화된 고구마 제빵기술, 가맹점 개설비용, 가맹점주와 직원의 영업 및 매장운영 교육 등 본사의 전문적인 가맹점 지원시스템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카페 구마구마 가맹점은 집합건물 및 특수상권에 입점해 단위면적당 매출비용을 극대화 한다. 우리은행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창업 시 신용 3,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해 예비창업자들의 창업비용 부담을 줄였다.

카페 구마구마 FC총괄사업본부 장현준 부장은 “전국 가맹점 평균 매장평수는 약 5평 정도로 월 매출 2500~ 3000만원 대의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어 창업자들의 만족감이 높은 편이다”며 “웰빙 디저트 브랜드 카페 구마구마와의 사업 파트너를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은 안정적 매출, 인건비 절감, 높은 수익성 등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창업설명회의 모든 일정은 무료로 진행되며 창업설명회 이후에는 카페 구마구마 종각점 매장체험 및 메뉴시식을 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한정된 좌석관계로 인해 사전예약을 통해 참석할 수 있으며, 창업설명회에 대한 문의 및 사전예약은 카페 구마구마 홈페이지(http://www.gumaguma.co.kr) 및 전화(070-4384-678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페 구마구마는 종각역점을 비롯 대림역점, 당산역점, 대전역사점 등 전국 총 10곳에 이른다. 현재 잠실역점은 리뉴얼 중에 있으며 대치점, 선릉역점, 홍대점, 영등포점, 사당점, 수원 갤러리아백화점 등이 오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