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교촌치킨, 999명에게 푸짐한 선물 쏜다

9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 기념 이벤트

교촌에프앤비의 자사브랜드 교촌치킨은 '2011 올해의 브랜드 대상' 9년 연속 수상 기념으로 총 999명에게 한 턱 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교촌치킨의 이번 수상은 지난 2003년 1회부터 9년 연속 수상해 소비자들이 가장 사랑하는 치킨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더욱 빛냈다.


교촌치킨은 이와 같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0월 2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총 999명의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 홈페이지에 출제된 간단한 문제를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47인치 3D LED TV를 증정하며 2등에게는 40만원 상당의 구스 점퍼, 3등에게는 바삭하고 달콤한 맛이 일품인 교촌 허니오리지널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교촌치킨의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대상 9년 연속 수상' 이벤트 페이지의 URL을 알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890명에게 교촌 웨지감자 교환권이 증정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개인 미니홈피, SNS, 블로그 등을 활용하거나 각종 온라인 페이지에 이벤트 URL을 알리고 해당 홈페이지 주소를 교촌치킨 홈페이지에 적어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 999명은 12월 19일 교촌의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치킨이 소비자를 비롯한 다양한 기관에서 우수한 브랜드 및 프랜차이즈로 인정받고 있다는 것은 그만큼 많은 분들이 교촌을 믿고 사랑해주시는 덕분"이라며 "이러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하는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