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웃백,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 런칭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외식업계 최초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웃백과 카톡 플친(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이 되고 싶다면 플러스 친구 전체보기에서 아웃백을 친구 추가하거나 카카오톡에서 아이디 @아웃백을 추가 하면 된다.


아웃백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통해 아웃백과 친구를 맺는 고객들에게 영화 티켓을 가져오면 2만원 이상 주문 시 고르곤졸라 크러스트를 무료로 주는 '영화 보는 날은 아웃백 가는 날' 이벤트 소식, 신메뉴 소식, 아웃백 도시락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아웃백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그 첫 번째 런칭 기념 이벤트로 아웃백은 아웃백과 친구를 맺는 고객들에게 10월 말까지 오렌지 에이드 1잔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아웃백 오렌지 에이드는 신선한 오렌지를 직접 갈아 만든 아웃백만의 상큼한 에이드로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음료 메뉴 중 하나다. 오렌지 에이드 무료 쿠폰은 2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 하며 제휴카드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아웃백 마케팅부 이정일 이사는 "최근 스마트폰 인기와 함께 유통업계에서도 모바일 마케팅이 점점 중요해져 오고 있다"며 "아웃백 어플리케이션에 이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통해 아웃백의 다양한 정보 및 이벤트를 통한 재미를 제공해 고객과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