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코카콜라 '시원한 여름 만들기 페스티벌'

소비층 분류해 다양한 경품 지급 차별화 공략 나서

무더운 여름 시원한 경품으로 이겨내자!

한국코카콜라는 지난 15일부터 여름철 음료 성수기를 맞아 본격적인 여름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이벤트는 가장 큰 특징은 타겟 소비자층을 주부층과 젊은층 대상으로 분류해 경품의 내용뿐만 아니라 이벤트 응모 방법까지 이원화했다는 점.

특히 무더운 여름 많은 소비자들과 함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당첨의 확률을 크게 높인 것도 눈길을 끈다.

코카콜라의 타겟 소비자인 주부들을 겨냥한 '코카콜라 시원한 여름 만들기'는 코카콜라 1.5ℓ 행사제품의 병뚜껑을 열면 안쪽에 인쇄된 당첨결과에 따라 최신형 에어컨과 양문형 냉장고, 드럼세탁기, 주방 개조 등을 각 100개를 지급하며 그 외 3만여개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코카콜라의 이번 이벤드를 준비하기 위해 지난 5월말부터 100만원으로 시원한 여름을 만들기 위해 주부들이 가장 원하는 아이디어를 묻는 코카콜라 시원한 여름 만들기 서베이를 실시, 그 결과 가장 선호도가 높은 에어컨과 드럼세탁기, 양문형 냉장고와 주방 개조를 이번 행사의 상품으로 채택하는 등 철저한 사전 준비를 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