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올가 샵인샵 매장 전국 확대

올가홀푸드(대표 이규석)가 올 한해 22곳의 샵인샵 형태의 매장을 오픈하며 전국적으로 올가 매장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설 방침이다.

올가홀푸드는 현재 수도권을 중심으로 7곳의 직영매장과 함께 샵인샵 형태의 매장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샵인샵 매장은 지난 연말부터 올해 상반기 동안에만 롯데백화점 본점, 부산 센텀시티점, 광주점과 대구점 등 9개의 매장을 오픈하는 등 현재 총 15개로 확대 운영되고 있다.

올가 샵인샵 매장이 전국적으로 확대됨에 따라 지방의 주요 도시에서도 올가 브랜드를 통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식품을 보다 쉽게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가는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으로부터 인증 받는 유기농 무농약 등의 친환경인증 채소, 과일, 양곡에서부터 ‘L-글루타민산나트륨, 합성 착색료, 합성 보존료’ 를 넣지 않는 3無 첨가원칙을 지켜 만든 유기가공식품, 공신력 있는 해외 유기 인증기관으로부터 심사를 거쳐 ‘ORGANIC' 인증을 획득한 수입 유기가공식품, 유기농밀가루와 친환경인증 원재료를 사용해 만든 올가 베이커리, 로하스 정신을 담고 있는 생활용품 등 3000여 가지의 다양한 친환경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규석 대표는 “올 한해 22개의 올가 샵인샵 매장 오픈을 목표로 해 전국 어디서든 올가의 안전하고 우수한 친환경 식품을 쉽게 만나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앞으로도 로하스 선도기업으로서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하고 맛있는 완전식품으로 바른 식생활을 제안하는 일에 적극 앞장설 것이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