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일동후디스 명품 유아식 4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명품 유아식'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들은‘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트루맘 뉴클래스 퀸’‘트루맘 후레쉬’‘유기농 아기밀 냠냠’ 등 총 4종이다.

이들 제품은 세계적인 청정지역으로 알려진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인공사료, 성장촉진제를 쓰지 않고 사계절 자연 방목한 청정원유와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은 기존의 산양분유에 면역력 증진에 좋은 시알산과 성장발달에 관여하는 TPA-CPP 및 L-트립토판, L-아르기닌 등을 첨가했다. 또한 두뇌발달에 좋은 DHA, 아라키돈산 및 정장성분 올리고당도 보강했다.

회사측은 후디스 산양분유는 단백질과 지방의 영양구성이 모유에 가까워 유단백 알레르기나 아토피성 피부, 소화장애의 염려가 적다며 뉴클레오타이드, 스핑고마이엘린, 성장인자 등이 천연 그대로 들어있어 면역강화, 두뇌발달에도 좋다고 설명했다.

‘트루맘 뉴클래스 퀸’은 국내 최초로 알레르기에 좋은 초유의 면역성분인 sIgA와 아기의 숙면과 활동에 도움을 주는 올레아마이드를 배합했다.

유해한 외부의 환경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하는 lgG, 락토페린, 리소자임과 세포의 성장과 발달을 돕는 IGF, TGF-β, EGF, 장 기능을 돕는 사이알릴올리고당, 시알산 등 13가지의 초유성분 및 모유성분이 무려 34종이 포함되어 있어 자라는 아이에게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한다는 회사측은 밝혔다.

‘트루맘 후레쉬’는 아기 두뇌발달과 면역증진, 소화정장에 도움을 주는 20여 가지 기능성 모유성분 외에 sIgA, IgG, IGF, TGF-β, 뮤신, 락타테린 등 초유성분 8가지를 대폭 강화했다.

또한 유청단백질과 카제인 비율을 6:4로 조정해 아기의 소화흡수 능력을 높였으며 소화흡수가 안 되는 유지방을 배제하고 유당을 모유수준으로 맞춘 것도 특징이다.

이밖에 ‘유기농 아기밀 냠냠’은 뉴질랜드의 유기농 인증을 받은 유기농 100% 과일과 야채 원료만을 사용했으며 무설탕, 무인공향료, 무인공색소, 무방부제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월령별로 1-3차 식으로 나눠져 먹기 좋은 무르기로 만들어 아기들의 미각발달과 씹는 훈련을 도와주며 배, 바나나, 사과, 커스터드, 망고, 귀리, 보리, 종합과일 등 총 9가지 다양한 맛으로 출시돼 아기 입맛에 맞출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