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차온 까만콩차' 김아중 모델로 신규CF 선봬


해태음료의 '차온 까만콩차'가 새로운 모델 김아중을 통해 '피부에 좋은 까만콩차'라는 컨셉으로 새로운 광고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올들어 제품 디자인을 날씬하게 바꾼 '차온 까만콩차'는 건강과 피부 탄력에 좋은 까만 콩의 장점을 살려 줄넘기를 하고 얼굴을 두드리는 등 건강하고 탄력있는 김아중의 모습을 광고에 담아내고 있다.

특히 김아중은 활기차고 발랄한 모습으로 줄넘기를 하고 얼굴을 경쾌하게 두드리는 등 건강하고 탄력있는 아름다운을 선 보여 여성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해태음료는 12시간 이상 계속된 줄넘기 촬영에서 김아중은 불평 한 마디 없이 밝고 즐거운 표정으로 리듬 줄넘기를 소화해 현장에 있던 스텝들이 대단한 체력과 프로 정신이라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일담을 전했다.

한편 새로운 광고가 나올 때마다 매번 경쾌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CM송이 화제가 됐던 차온 까만콩차는 기존 지현우편 광고에 이어 이번에도 김아중의 동작과 딱 맞아 떨어지는 '까만콩차 콩!콩!콩! 탄력 받자 탱!탱!탱!'이라는 재미있는 CM송으로 까만콩차 광고만의 독특한 색까을 이어가고 있다.

해태음료는 봄을 알리는 3월의 시작과 함께 저마다 새로운 광고를 내놓고 전쟁을 시작하고 있는 차 음료 시장에서 '아중이는 탄력 받는 중'이라는 광고 카피처럼 제품 컨셉에 딱 맞는 김아중과 함께 선두의 자리에 올라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