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진로발렌타인스, 깔루아 리뉴얼 재출시

진로발렌타인스(대표 쟝 크리스토퍼 쿠튜어)는 전세계 판매 1위 커피 리큐르 제품인 깔루아를 리뉴얼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라벨 디자인에 메탈릭 터치를 더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주는 한편, 깔루아만의 맛과 향, 이국적인 컨셉은 그대로 유지함으로써 제품의 뛰어난 품질과 개성을 살렸다. 또한 전면 라벨에 깔루아의 고향인 멕시코의 거리 풍경을 담고, 후면 라벨에는 제품 역사와 특징을 기재해 깔루아의 기원과 정통성을 강조했다.

특히 리뉴얼 기념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깔루아 스폐셜팩 (700ml, 1본입)에는 커피클로스를 연상시키는 삼베 주머니 안에 고급 커피 방향제를 넣어 이국적이면서도 깔루아의 주성분인 커피를 강조했다 고 회사측은 밝혔다.

진로발렌타인스의 유호성 홍보팀장은 “고객들의 입맛과 취향이 다양화되면서 올해는 리큐르 등 다양한 주류 제품에 대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 말하며 “다각화된 포트폴리오 전략을 통해 고객 만족과 국내 주류 시장 선도에 적극 나설 것”이라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