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씨푸드오션, 봄 신상품 샐러드케익 선봬

국내에서도 제철 봄나물, 호박, 감자 등을 활용한 샐러드로 만든 케익을 맛볼 수 있게 됐다.

씨푸드 전문 패밀리 레스토랑인 씨푸드오션은 봄철을 맞아 샐러드케익 등을 비롯한 30여종의 신메뉴를 새로 마련해 고객에게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선보이고 있는 것.

이번에 바뀐 신메뉴 중 단연 눈길을 모으는 것은 바로 샐러드로 만든 케익이다.

이미 홍콩, 싱가폴 등지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일명 봄나물 샐러드케익이라 불리고 있는데 이는 제철 봄나물, 호박, 감자 등을 활용해 샐러드로 케익을 만들고 있는 것이다.

이밖에도 씨푸드오션은 봄철을 테마로 정해 다양한 봄나물을 이용한 튀김.비빔밥.연어샐러드.야채요리 등 정통의 맛과 잃기 쉬운 입맛을 돕기 위해 멕시칸 정통 요리인 브리또.타이칠리 샐러드등의 이국적인 맛을 보강했다.

또한 씨푸드 위에 올리브오일이나 가벼운 소스를 얹은 이국적인 세비체요리와 이탈리아 정통요리인 '부르스케티' 요리 등도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따라 씨푸드오션측은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3, 4월 두 달간 매주 월,화 점심시간(11시~16시)을 더블할인 시간으로 정하고 최대 30%할인 혜택 및 씨푸드바 무료이용권 등의 경품 행사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또 메인메뉴 주문시 얄리 와인 20% 할인혜택도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