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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세유업X두산베어스, ‘연세우유 먹산 생크림빵’ 출시…야구 팬 맞춤 간식 제안

생크림빵 시리즈 최초로 네이비 컬러 빵 시트 활용…그릭요거트 크림에 블루베리 잼 더해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2025 KBO리그 개막을 앞두고 프로야구 구단 두산 베어스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연세유업은 이번 협업을 통해 신제품 ‘연세우유 먹산 생크림빵’을 출시하고, SNS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연세유업은 연세대학교 출신이자 한국프로야구 원년 멤버인 박철순 선수가 활약했던 두산 베어스(전 OB 베어스)와 협업을 통해, 야구 팬들에게 보다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

 

신제품 ‘연세우유 먹산 생크림빵’은 먹는 것에 진심이라고 알려진 두산 베어스 팬들을 타겟으로한 제품명이다. 특히, 생크림빵 시리즈 중 최초로 네이비색 빵 시트를 활용해 두산 베어스의 대표 컬러를 강조했으며, 부드럽고 진한 그릭요거트 크림과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블루베리 잼을 더해 조화로운 단맛을 구현했다.

 

패키지에는 15년 만에 새롭게 변경된 두산 베어스의 신규 BI(Brand Identity)와 마스코트 ‘철웅이’를 적용해 야구 팬들의 팬심을 공략할 예정이다. 제품은 오는 18일부터 전국 CU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연세유업은 오는 3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연세유업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친구를 태그하고 신제품 출시 소식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두산 베어스 신규 어센틱 유니폼(5명), 어센틱 밸크로 모자(5명)를 제공하며, 당첨자는 내달 11일 발표된다. 연세유업은 올해 프로야구 정규시즌부터 포스트시즌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야구 팬들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연세대학교 출신의 레전드 선수가 활약했던 두산 베어스와 협업을 진행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라며, “이번 신제품이 야구 팬들의 뜨거운 응원 열기에 달콤한 에너지를 더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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