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엔라이즈(대표 김승훈)의 신규 브랜드 데일리(daily)가 100% 유기농 디톡스 음료 ‘데일리클렌즈’ 2종을 출시한다.
‘데일리클렌즈’는 첨가물을 배제하고 유기농법으로 키운 자연 재료에서 추출한 원액을 100% 담아, 자연의 순수한 건강함을 그대로 전하는 프리미엄 디톡스 음료다. 원료뿐만 아니라 완제품까지 유기가공식품 인증 기준을 모두 충족했으며, 하루 한 포 섭취 만으로도 가볍고 활기찬 일상을 느낄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이번에 출시한 ‘데일리클렌즈’ 2종은 애플사이다비니거(이하 애사비)와 레몬즙의 원액을 담았다. 먼저 ‘데일리클렌즈 애사비 유기농 100%’는 130년 역사를 지닌 스페인 최초 식초 와이너리에서 오크통 숙성을 거친 프리미엄 애사비를 사용했다. 자연 발효 식초의 풍부한 유기산을 함유하고 있는 애사비는 국내외 유기농 인증을 모두 완료했으며, 특유의 상큼한 맛으로 섭취 후 상쾌하고 가벼운 느낌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클렌즈 레몬즙 유기농 100%’은 스페인의 유기농 과일 전문 원료사 키란테 푸르츠(Quirante Fruits)의 자체 레몬 농장에서 수확한 레몬을 사용했다. 갓 수확한 레몬을 껍질부터 과육까지 논스톱으로 착즙해 신선한 100% 순수 과즙만을 담았다. ‘데일리클렌즈 애사비 유기농 100%’와 마찬가지로 까다로운 해외 유기농 원료 인증 및 국내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완료했으며, 한 포에 레몬 한 개가 통째로 들어가 언제 어디서나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데일리클렌즈 애사비 유기농 100%’와 ‘데일리클렌즈 레몬즙 유기농 100%’는 한 박스에 14일분(14포)이 들어 있으며, 엔라이즈는 이번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엔라이즈 공식몰 및 네추럴라이즈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엔라이즈 김승훈 대표는 “’데일리클렌즈’는 100% 유기농 원물을 담아 자연의 건강함이 신선하게 살아있어 하루 한 포만으로도 몸과 마음을 정화하고 일상에 생기를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사전 예약에서 호평을 받은 ‘데일리구미’에 이어 클렌즈 라인까지 출시하는 만큼, 앞으로 데일리 브랜드가 소비자들의 건강한 일상에 꼭 필요한 일부분으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