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춘진 aT 사장, 농수산식품 발전방안 모색차 음성군 산정푸드 방문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춘진 사장은 지난 5일 충북 음성군 맹동면에 위치한 영농조합법인 산정푸드(대표 원창분)를 방문해 생산시설을 둘러보고, 충북지역 농업 관계자들에게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현장 방문에는 김춘진 사장을 비롯해 황창연 푸드투데이 대표, 조병옥 음성군수, 이상정 충북도의원, 김용광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충북지역본부장, 박환희 맹동면 단위농협 조합장, 김병국 농협중앙회 전 이사, 엄광식 음성군 맹동면 기업인협의회 회장, 임종혁  한국농촌지도자 충청북도연합회 회장, 이홍기 대양영농협동조합 대표, 안정아 음성군 맹동면장 등이 참석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현장에서 김 사장은 “폭염과 홍수 등 이상기후로 수확량이 줄어들면서 농업 현장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지속가능한 농수산식품산업을 위해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지원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영농조합법인 산정푸드는 국내산 농산물을 이용해 딸기, 매실, 사과, 포도 등 과·채 농축액을 비롯해 마늘, 생강, 양파 등 소스 농축액 등을 생산하는 업체다. 최신 추출농축 및 착즙 제조시설과 기술력을 갖추고 있으며, 안전하고 위생적인 제조를 위해 지난 2017년 원료 제조시설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취득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