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청주시, 청원생명축제 3년만에 팡파르...입장권 판매 개시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충북 청주시(시장 이범석) 최대 농축산물 축제인 2022 청원생명축제 입장권 예매가 오는 8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입장권은 충북 도내 농협 각 지점과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그리고 첨단문화산업단지 1층에 위치한 청원생명축제 상황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 가격은 일반권은 5000원, 유아·청소년권은 1000원이며, 코로나19로 3년 만에 개최되는 만큼 지난 2019 청원생명축제 입장권 가격과 동일하며 금액만큼 축제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입장권 구매 시 축제기간 내에 문의문화재단지와 청주동물원을 무료 이용할 수 있으며, 청남대 방문시에는 성인권은 2000원, 유아·청소년권은 1000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22 청원생명축제는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10일까지 ‘새롭게 함께하는 행복하고 활기찬 축제’란 주제로 오창읍 미래지농촌테마공원에서 개최된다.

 

전국 단위 경연프로그램, 지역 예술단체 공연, 청원생명가요제 및 유명 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과 어린이 고구마수확체험을 비롯한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수확한 품질 좋은 농특산물과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신선한 먹거리로 축제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재충전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