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포토] 농민단체, 김진태 강원도지사 후보 지원 사격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전국 농민단체는 지난 14일 원주시 단계동에서 김진태 강원도지사 후보 지지 선언을 했다. 

 

이날 지지선언식에서 이홍기 농축산연합회 전 상임대표, 원용덕 신지식농업인협회 회장, 안양호 전 광광농원 중앙회장, 편정옥 한여농 초대회장, 김희원 팔도농산물한마당 회장, 김광섭 전 쌀 전업농중앙회장, 방덕우 한국4H본부 회장, 최덕식 한돈협회 정 강원지부장, 조제숙 강원도 여성 CEO 회장, 이진영 강원도 원주 관광농원 대표, 이숙희 교통가족유가족협회 회장, 강수천 다물 회장, 구재숙 뉴시니어 사장 등 강원농업을 대표하는 인사들과 이완영 전 국회의원이 참석해 "김 후보야말로 강원농업을 살리고 도 관광산업을 되살릴 적임자"라는데 입을 모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SPC 배스킨라빈스, 7월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배스킨라빈스가 하와이 소재의 마카다미아 전문 브랜드 ‘마우나로아’와 협업해 7월 이달의 맛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은 고소한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카라멜 아이스크림의 두 가지 플레이버에 견과류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토핑을 쏙쏙 넣은 후, 카라멜 리본을 둘러 바삭한 식감과 깊은 풍미를 극대화 한 제품이다. 입 안 가득 부드럽고 진한 달콤함과 특유의 이국적인 맛을 느낄 수 있어 마치 하와이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달의 음료로는 고소한 마카다미아 맛 블라스트에 부드럽고 풍부한 향의 카라멜 드리즐을 더한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블라스트’를 선보인다. 허니 로스티드 맛 마카다미아 한 봉을 토핑으로 통째로 올려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풍미가 특징이다. 이와 함께,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코팅을 입힌 볼 형태의 디저트 ‘아이스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볼’도 7월 중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배스킨라빈스는 포켓몬스터를 적용한 제품들의 인기에 힘입어 ‘팽도리’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시원 상큼한 밀크와 소다 맛 아이스크림에 팝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