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겐다즈, ‘칩앤데일 온 더 쇼콜라’ 카카오 단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하겐다즈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시즌 한정 ‘칩앤데일 온 더 쇼콜라’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보인다. 리미티드 에디션 ‘칩앤데일 온 더 쇼콜라’는 하겐다즈만의 진하고 감미로운 초콜릿 풍미가 돋보이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수제 케이크이다.

 

베이스 케이크는 하겐다즈의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다크 초코 쿠키 조각이 듬뿍 들어간 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으로 이루어져 있어 극강의 진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케이크를 감싸는 가나슈 글레이즈는 한 입 먹는 순간 깊은 초콜릿의 풍미를 극대화한다. 또한, 케이크 위를 장식하고 있는 생크림과 초콜릿 크림, 그 위에 풍성하게 토핑된 카카오닙스와 헤이즐넛은 고급스러운 비주얼과 함께 마지막 한 입까지 다채로운 식감과 달콤한 끝맛을 선사한다.

 

이번 케이크는 작년 하겐다즈X케어베어 케이크에 이은 두 번째 캐릭터 케이크로, 디즈니 작품에 자주 등장해 큰 사랑을 받은 앙증맞은 캐릭터 ‘칩앤데일’과의 콜라보 요소가 눈에 띈다. 케이크 박스에서 케이크를 꺼내는 순간 보이는 ‘칩앤데일’ 캐릭터 모양 초콜릿과 도토리 모양의 초콜릿은 케이크의 귀여움을 한층 강화시키며, 케이크 띠지부터 케이크 박스, 배송 박스까지 모든 요소에 ‘칩앤데일’ 캐릭터가 디자인되어 사랑스러운 케이크를 완성시켰다.

 

시즌 한정 ‘칩앤데일 온 더 쇼콜라’ 케이크는 오늘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출시되어 37,900원의 가격으로 내년 1월 31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케이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칩앤데일 캐릭터가 디자인된 유니크한 도토리 모양의 프리미엄 우드 트레이가 증정된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연말연시, 그리고 크리스마스에 가족, 연인,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순간으로 채울 수 있도록 추억을 소환하는 귀여운 캐릭터 ‘칩앤데일’이 장식된 ‘칩앤데일 온 더 쇼콜라’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신제품을 더욱 적극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