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추석 선물세트 ‘아이스 송편’.‘아이스 절편’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아이스 송편’과 ‘아이스 절편’을 출시하고, 풍성한 구성의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 오는 7일 출시되는 신제품 ‘아이스 송편’과 ‘아이스 절편’은 추석 대표음식 ‘송편’과 ‘절편’을 배스킨라빈스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활용해 새롭게 구현한 제품이다. 

 

총 세 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는 △‘아이스 송편’은 송편 모양의 쫀득한 찹쌀떡 속에 참깨, 밤, 고구마를 원료로 활용한 아이스크림을 각각 넣었다. 한 박스 기본 구성은 참깨 아이스 송편(2개), 밤 아이스 송편(1개), 고구마 아이스 송편(1개)로 총 4개들이로 제공된다. △‘아이스 절편’은 절편 모양의 찹쌀떡 속에 백앙금 리본이 들어 있는 인절미 아이스크림, 팥 아이스크림을 넣은 제품이다. 한 박스 기본 구성은 맛 별로 1개씩 구성됐다.

 

배스킨라빈스는 명절 선물로 건네기 좋은 추석 선물 세트 구성도 선보인다. 아이스 송편세트, 아이스 절편&송편세트(절편 2박스, 송편1박스) 아이스 송편&절편세트(송편2박스, 절편 1박스) 등 3종이다. 배스킨라빈스의 모든 추석 선물 세트는 색동 저고리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의 상자에 담아 제공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추석에는 매년 큰 사랑을 받는 ‘아이스 송편’과 함께 ‘아이스 절편’도 새롭게 선보인다”며 “달콤하고 고소한 배스킨라빈스의 추석 선물세트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