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굽네치킨, 놀부 삼겹본능, 투썸플레이스, 교촌치킨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굽네치킨, 9월에 쏟아지는 ‘갓 굽네, 갓 배달!’ 할인 프로모션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9월을 맞아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굽네치킨은 MZ세대의 신조어인 최고를 의미하는 ‘갓’을 붙여 갓 구운 굽네치킨의 메뉴를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갓 굽네, 갓 배달!’ 이벤트를 준비했다. 소비자들은 갓 배달된 메뉴를 집에서 편하게 맛보거나, 직접 매장에 방문해 갓 포장된 메뉴를 가져올 수 있다.
 

9월 '갓 굽네’ 할인 행사는 요기요, 쿠팡이츠, 배달의민족, 카카오 선물하기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 진행된다.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9월 할인 행사 일정을 한 곳에 모은 프로모션 캘린더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먼저 9월 첫 주 요기요에서 오는 5일까지 픽업 주문 시 5천원 할인, 배달 주문 시 2천원 할인된다. 쿠팡이츠에서는 8일부터 14일까지 7일 간 배달 주문 시 5천원 할인된다. 할인 메뉴는 굽네치킨의 치킨과 피자 전 메뉴다.


요기요 앱에서 굽네치킨 매장을 검색한 뒤, 치킨과 피자 메뉴를 주문하면 포장 및 배달 할인된다. 쿠팡이츠 앱 역시 매장을 검색해 메뉴를 주문하면 할인된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요기요, 쿠팡이츠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굽네치킨의 치킨 메뉴로는 매콤 바삭한 맛으로 ‘1초 치킨’으로 등극한 굽네 고추바사삭, 국산 꿀로 숙성된 다진 마늘의 감칠맛이 살아있는 굽네 갈릭마왕, ‘밥을 부르는 치킨’으로 치밥 트렌드를 이끈 굽네 갈비천왕 등이 있다. 굽네치킨의 오븐 노하우를 살려 탄생한 새로운 주력 카테고리인 피자 메뉴로는 도우 가득 찹핑 페퍼로니가 토핑된 굽네 페퍼로니 찹찹 피자, 다섯가지 프리미엄 치즈를 바삭한 딥디쉬 도우에 채운 굽네 시카고 딥디쉬 피자, 통새우와 네가지 치즈를 얹어 고급스러운 맛의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등이 있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이번 ‘갓 굽네, 갓 배달!’ 서비스를 통해 굽네치킨의 다양한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라며 “굽네치킨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는 소비자를 위해 앞으로도 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놀부 삼겹본능, 배민 선물하기 입점 기념 상품권 할인 진행


놀부(대표 안세진)의 배달 삼겹살 전문 ‘쫄면주는 삼겹본능(이하 삼겹본능)’이 배달의민족 선물하기 페이지 입점을 기념으로 삼겹본능 전용 상품권을 1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이용자는 배달의민족 앱에서 선물하기 페이지를 클릭해, 페이지 하단의 ‘할인 중인 브랜드를 선물해보세요‘에서 ‘쫄면주는 삼겹본능’ 브랜드를 클릭해 원하는 금액의 상품권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상품권은 2만5000원 및 5000원으로 총 2종이 제공되며, 각 10% 할인된 금액인 2만2500원 및 45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한 상품권은 배달의민족 앱 내에서 삼겹본능 전 메뉴에 적용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 유효기간은 구매 후 1년이다.


놀부는 이외에도 주요 배달 앱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배달의민족에서 매주 토요일 ‘삼겹본능’ 전 메뉴 2천 원 할인, 요기요에서 주말에 전 메뉴, 평일에는 특정 메뉴에 한해서 2천 원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삼겹본능은 2018년 놀부가 처음 선보인 배달 삼겹살 전문점의 선두주자이다. 집에서 구워 먹기 번거로운 삼겹살을 편리하고 푸짐한 구성으로 배달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또한 숙성 삼겹살을 쫄면과 함께 제공하는 새로운 조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삼겹본능은 놀부의 배달 전문 브랜드 중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올해 8월 기준 전국 매장 수 237개를 돌파하며, 배달 삼겹살 브랜드 매장 수 1위를 차지했다.

 


투썸플레이스, 페어링 할인·리워드 추가 적립 등 풍성한 가을맞이 프로모션 


투썸플레이스가 3일부터 12일까지 10일 간 가을 신제품을 맛볼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가을 디저트 페어링 프로모션은 가을 신제품인 ‘떠먹는 고구마 밀크 생크림’을 비롯한 투썸의 인기 디저트와 아메리카노(R) 1잔을 최대 20% 할인된 8,5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행사 대상 디저트는 총 6종으로, 달콤하고 묵직한 고구마 무스 크림과 담백한 생크림의 조화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가을 신제품 △떠먹는 고구마 밀크 생크림과 투썸의 시그니처 제품인 △떠먹는 디저트 시리즈 3종(아이스박스, 티라미수, 딸기레어치즈), △뉴욕치즈 피스 △레드벨벳 피스다.


아메리카노는 고객의 기분 및 취향에 맞춰 ‘블랙그라운드·아로마노트 두 가지 원두 중에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300원 추가 시 ‘SWP디카페인’ 원두 또한 선택이 가능하다.


가을 신제품 구매 시 투썸 하트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투썸이 가을을 맞아 선보인 △떠먹는 고구마 밀크 생크림, △딜라이트 펌킨슈페너, △딜라이트 펌킨 프라페와 △TWG 시나몬 블랙티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앱 ‘투썸하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새롭게 출시한 가을 신제품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투썸플레이스의 가을 디저트 및 음료와 함께 행복하고 달콤한 가을 시작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교촌치킨, 자체 주문앱서 ‘퐁듀치즈볼과 포인트’ 증정 이벤트 진행


교촌치킨이 9월 한달 간 교촌치킨 주문앱 푸시(PUSH) 알림을 설정하고 교촌치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을 추가하면 ‘퐁듀치즈볼’과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교촌치킨을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교촌치킨 주문앱 푸시(PUSH) 알림 설정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교촌치킨’ 채널 추가를 함께 한 고객을 대상으로, 주문앱에서 ‘푱듀치즈볼’ 쿠폰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00포인트’를 증정한다. 쿠폰은 1인 1회,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지급된다.


교촌치킨 주문앱 푸시(PUSH) 알림만 설정한 고객에게도 교촌치킨 주문앱에서 쓸 수 있는 500포인트를 제공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교촌치킨 주문앱 결제 시 사용가능하며 퐁듀치즈볼 쿠폰은 결제 시 ‘퐁듀치즈볼 할인쿠폰’을 클릭해 적용하면 된다.


증정 메뉴인 ‘교촌퐁듀치즈볼’은 에멘탈 치즈와 그뤼에르 치즈를 녹여 빵이나 소시지를 찍어 먹는 퐁듀 스타일을 착안해서 만든 제품이다. 쫄깃하고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 인기 높은 사이드메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교촌의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을 즐기셨으면 하는 마음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자사 주문앱을 이용해주시는 충성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 마련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