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TV] 한우 알리기 나선 가수 임수정..."민족산업 한우 널리 알릴 것"

URL복사

전국한우협회, 가수 임수정 한우홍보대사 위촉

 

[푸드투데이 = 홍성욱 기자] 가수 임수정이 한우의 우수성 알리기에 나섰다. 한우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 전국한우협회(회장 김삼주)는 지난 6일 서울 서초구 협회 사무실에서 가수 임수정을 한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 자리에서 가수 임수정은 우리나라 민족 산업인 한우를 널리 알릴 것을 다짐했다. 이날 위촉식 현장을 푸드투데이가 카메라로 담았다.

 


김삼주 전국한우협회장 : 임수정 가수님께서 한우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저는 한우 홍보대사 위촉식을 함께 하게 된 것을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 한우를 널리 알려주시는데 많이 애써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임수정 한우 홍보대사 : 김삼주 회장님을 비롯해서 한우협회 모든 이사님들 모든 임직원 여러분들께 제가 홍보대사로 위촉 된 것에 대해서 인사 올립니다.


제가 연예활동 하면서 많은 홍보대사를 해왔지만 한우는 우리나라의 민족 산업인데 한우의 홍보활동을 할 수 있게 된 것을 깊게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앞으로 최선을 다해서 좋은 이미지로서 한우협회를 대신하는 큰 홍보대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편, 가수 임수정은 1982년 KBS드라마 '연인들의 이야기'로 데뷔했다. '연인들의 이야기'는 30만장 판매돼 그녀의 대표곡으로 자리매김했다. 당시 단일곡으로는 조용필의 '돌아와요 부산항에'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후 ▲사슴 여인 ▲또 하나의 인연 ▲그대의 침북, 비와 연인 ▲슬픔은 남아 있어도 ▲당신께 맡깁니다 ▲놓칠 수 없는 사랑 ▲타인반 여인반 ▲도약 ▲사랑해 ▲소중한 당신 ▲이여자 ▲님의향기 등 많은 활동을 이어오며 2010년 한국전통가요 특별상, 2012년 한국전통가요 여자부분 7대가수상,▲ 2017년 한국전통가요주관 최우수 여자가수상, ▲2018년 K-POP 한류브랜드파워대상 방송연예부분을 수상하기도 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빕스, 설 선물세트 시판... 스테이크 라인업 강화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임인년 설을 맞아 다양한 부위로 구성된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4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빕스는 지난해 추석,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스테이크 육류용 선물세트가 큰 호응을 얻은 점을 반영해 이번 설 선물세트 종류를 확대했다고 전했다. 특히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연휴 시작 전 출시 3주 만에 조기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빕스는 올해도 명절 선물 고급화 경향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1등급 한우 스테이크, 토마호크, 포터하우스, 우대갈비 등 최고급 부위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빕스 프리미어 한우 스테이크 세트’는 46년 전통의 '설성목장'과 협업해 엄선된 품질의 최고급 한우를 사용했다. 무항생제, 자연방목, 웰빙사료를 사용한 1등급 한우의 등심과 채끝 부위로 구성했으며 아스파라거스, 샬롯, 미니양배추 등 가니쉬도 포함했다. 선물 시 포장 선택권을 넓히고자 세련된 패키지에 고급 보자기를 동봉해 품격을 더했다.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갈비살, 꽃등심, 새우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도끼모양의 토마호크를 비롯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