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푸드TV 창간 19주년 축사] 이동준&일민 "19년 한길, 100년 정론지 응원"

URL복사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오는 3월 1일 푸드투데이 창간 19주년을 기념해 배우와 가수로 활동 중인 이동준.일민 부자가 축하 메세지를 전했다. 


이동준 탤런트.가수 : 안녕하세요 탤런트·가수 이동준입니다.


일민 가수 : 안녕하세요 가수 일민입니다.


이동준 탤런트.가수 : 벌써 3월 1일 식품산업대변지 푸드투데이가 창간한지 19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국민 건강 지킴이.

 


일민 가수 :  네. 국민 건강 지킴이


이동준 탤런트.가수 : 안전한 먹거리 한길만 보고 지금까지 19년동안 달려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코로나19가 언제 끝이나나 염려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특히 소상공인들 ‘너무 힘들죠’ 


일민 가수 :  네. 소상공인들 너무 힘들죠. 19년동안 한길만 걸어온 푸드투데이 100년 정론지를 응원하고 앞으로도 더욱 더 건승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


이동준 탤런트.가수 : 그리고 건강 지킴이, 건강이라고 하면, 지역 농수산 특산물 있잖아요. 농수산 특산물을 재배하는 분들 또한 매우 어렵습니다.  


요즘 먹거리를 마트에 가서 쉽게쉽게 금방 살 수 있는 여건이 되다보니 어렵게 농사 짓는 분들 상황이 어려운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 힘내시고요. 우리 푸드투데이가 믿습니다.


여러분 많은 홍보도 하고요. 좋은 재료. 좋은 이야기 등 좋은 정보가 많이  나갈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동준&일민 : 다시 한번 3월 1일 푸드투데이 창간 19주년을 축하합니다.
푸드투데이 파이팅.


이동준 탤런트.가수 : 여러분 진짜 코로나 극복 하시고요 누구나 상위1% 되도록 힘과 용기를 주기 위해서 우리 아들 일민이의 ‘사랑의 1%’ 들어 보시겠습니까?


‘사랑의 1%’ 가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