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푸드TV 창간 19주년 축사] 이동준&일민 "19년 한길, 100년 정론지 응원"

URL복사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오는 3월 1일 푸드투데이 창간 19주년을 기념해 배우와 가수로 활동 중인 이동준.일민 부자가 축하 메세지를 전했다. 


이동준 탤런트.가수 : 안녕하세요 탤런트·가수 이동준입니다.


일민 가수 : 안녕하세요 가수 일민입니다.


이동준 탤런트.가수 : 벌써 3월 1일 식품산업대변지 푸드투데이가 창간한지 19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국민 건강 지킴이.

 


일민 가수 :  네. 국민 건강 지킴이


이동준 탤런트.가수 : 안전한 먹거리 한길만 보고 지금까지 19년동안 달려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코로나19가 언제 끝이나나 염려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특히 소상공인들 ‘너무 힘들죠’ 


일민 가수 :  네. 소상공인들 너무 힘들죠. 19년동안 한길만 걸어온 푸드투데이 100년 정론지를 응원하고 앞으로도 더욱 더 건승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


이동준 탤런트.가수 : 그리고 건강 지킴이, 건강이라고 하면, 지역 농수산 특산물 있잖아요. 농수산 특산물을 재배하는 분들 또한 매우 어렵습니다.  


요즘 먹거리를 마트에 가서 쉽게쉽게 금방 살 수 있는 여건이 되다보니 어렵게 농사 짓는 분들 상황이 어려운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 힘내시고요. 우리 푸드투데이가 믿습니다.


여러분 많은 홍보도 하고요. 좋은 재료. 좋은 이야기 등 좋은 정보가 많이  나갈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동준&일민 : 다시 한번 3월 1일 푸드투데이 창간 19주년을 축하합니다.
푸드투데이 파이팅.


이동준 탤런트.가수 : 여러분 진짜 코로나 극복 하시고요 누구나 상위1% 되도록 힘과 용기를 주기 위해서 우리 아들 일민이의 ‘사랑의 1%’ 들어 보시겠습니까?


‘사랑의 1%’ 가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해태, 통밀 품고 건강해진 '포키 테이스티'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해태제과(대표 신정훈)는 두툼한 통밀 스틱에 진한 밀크 초콜릿을 입힌 '포키 테이스티'를 출시한다. 두께를 키우고 초콜릿 풍미를 높여 이름도 '테이스티(TASTY)'다. 초콜릿 옷을 입은 스틱은 국내산 통밀을 사용해 더 바삭 하고 씹을수록 고소한 것이 특징. 여기에 통밀 본연의 고소함과 잘 어울리는 네덜란드산 발효버터를 넣어 고소한 감칠맛을 한층 더 끌어 올렸다. 복숭아 1개와 동일한 분량의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어 건강까지 챙긴 홈 디저트로 안성맞춤이다. 겉면은 우유 함량을 두 배로 늘려 더욱 진하고 부드러운 리얼 초콜릿으로 감쌌다. 청정 뉴질랜드산 전지분유와 함께 우유를 로스팅 한 밀크 크럼을 추가해 한층 깊은 풍미의 밀크 초콜릿으로 완성한 것. 스틱은 지금까지 선보인 포키 중 가장 두꺼운 5.5mm로 키웠다. 한 개만 먹어도 통밀 특유의 고소함과 밀크 초콜릿의 달콤함이 입안 가득 어우러지는 이유다. 그간 딸기, 블루베리 등 다양한 맛의 포키를 선보였지만 굵기를 키운 건 이번이 처음. 포키 오리지널과 두께가 얇은 포키 극세, 여기에 두툼한 통밀 스틱의 포키 테이스티까지 추가해 두께 별로 골라 먹을 수 있는 새로운 포트폴리오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