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남도․NS쇼핑, 농특산물 판로 확대 ‘맞손’

URL복사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전라남도와 NS쇼핑이 전남 농특산물의 TV 홈쇼핑 및 온라인 판로확대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전라남도는 15일 전남도청에서 김영록 전라남도지사와 조항목 NS쇼핑 공동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라남도 우수 농특산물 홍보와 판로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두 기관은 코로나19로 판로에 어려움을 겪은 전남도내 중소농가와 농식품 업체를 대상으로 홈쇼핑 판매 지원에 나서게 된다.


이와 함께 지역 우수 농특산물 발굴과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협력을 강화하고, NS쇼핑 온라인몰 ‘NS몰’에 남도장터·남도미향 브랜드관 운영과 함께 제철 농산물 수확기에 맞춰 전남 농수축산물 특집전도 추진키로 했다.


NS쇼핑은 3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와 ‘고객감동브랜드 지수’ 홈쇼핑 부문 1위를 달성한 홈쇼핑 회사로, 타사와 달리 농수축임산물 관련 상품을 60% 이상 의무적으로 방송하고 있다.


전라남도는 도내에서 생산된 다양한 상품과 우수 농특산물을 NS쇼핑의 주요 채널에 입점시킬 계획이다.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전남의 우수 농특산물을 NS쇼핑의 판매 채널에 입점시켜 국민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설 수 있게 됐다”며 “소비자인 국민과 생산자인 농어민 모두에게 건강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힘껏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라남도는 TV 홈쇼핑 판매 지원을 통해 40개 업체를 선정하고 업체당 방송 송출비 1천만 원을 지원하고 있다. 12월 현재 TV 홈쇼핑에 참여한 31개 업체가 76억 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이중 보성 벌교꼬막은 꼬막장으로 22억 원의 매출을, 해남 천사의땅 영농조합법인은 고춧가루로 11억 원의 판매고를 달성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빕스, 설 선물세트 시판... 스테이크 라인업 강화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임인년 설을 맞아 다양한 부위로 구성된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4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빕스는 지난해 추석,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스테이크 육류용 선물세트가 큰 호응을 얻은 점을 반영해 이번 설 선물세트 종류를 확대했다고 전했다. 특히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연휴 시작 전 출시 3주 만에 조기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빕스는 올해도 명절 선물 고급화 경향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1등급 한우 스테이크, 토마호크, 포터하우스, 우대갈비 등 최고급 부위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빕스 프리미어 한우 스테이크 세트’는 46년 전통의 '설성목장'과 협업해 엄선된 품질의 최고급 한우를 사용했다. 무항생제, 자연방목, 웰빙사료를 사용한 1등급 한우의 등심과 채끝 부위로 구성했으며 아스파라거스, 샬롯, 미니양배추 등 가니쉬도 포함했다. 선물 시 포장 선택권을 넓히고자 세련된 패키지에 고급 보자기를 동봉해 품격을 더했다.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갈비살, 꽃등심, 새우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도끼모양의 토마호크를 비롯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