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장은 익산몰에서 알뜰하게 준비하세요"

URL복사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김장철을 앞두고 익산 마을전자상거래에서 재료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기획전은 오는 9일부터 12월 4일까지 익산몰(http://www.iksan.net)에서 진행된다.

 
김장을 준비하는 시민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마련된 이번 기획전은 2일부터 사전예약을 할 수 있으며 배송비 없이 각 가정의 김장 시기에 맞춰 지정한 날짜에 받아 볼 수 있다.

 
특히 절임배추를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인 20kg에 3만원으로 구매 가능하며 고춧가루, 마늘, 생강, 쪽파, 양파 등 김장에 필요한 농산물로 구성되어 있어 익산몰에서 알뜰하면서도 간편하게 김장을 준비할 수 있다. 더불어 익산몰에서 구매 시 구매액의 5%를 적립해주어 추가 혜택까지 톡톡히 챙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시 관계자는“김장기획전을 통해 농가에는 안정적인 판로를, 소비자는 믿을 수 있는 김장배추를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다가오는 김장철, 익산시민들이 익산시 마을전자상거래 김장기획전과 함께 맛있고 건강한 김장을 하는데 보탬이 되길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CJ푸드빌 제일제면소, 겨울 별미국수 3종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추운 날씨에 제격인 겨울 별미국수 3종을 출시한다. 제일제면소의 이번 콘셉트는 ‘추운 겨울 따뜻하게 스며든 별미국수’로 추위를 이겨낼 수 있는 겨울 별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겨울바다 문어우동’은 깊고 진한 육수와 쫄깃한 면발이 조화를 이루는 겨울 별미로 탱탱한 문어다리를 통째로 올려 시각적인 재미까지 더했다. ‘육개장 칼국수’는 얼큰하고 개운한 국물에 칼국수와 소고기가 더해져 진한 맛을 낸다. ‘스키야키 전골’은 달콤 짭쪼름한 육수에 소고기, 구운 두부, 각종 채소를 넣고 익혀먹는 전골 요리로 2인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겨울바다 문어우동’과 ‘육개장 칼국수’는 사이드 메뉴와 함께 차림상으로도 판매한다. 이번 신메뉴는 전국 제일제면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양재하나로마트점, 용산역사점, 청량리역사점, 코엑스점, N서울타워점, 인천공항점은 육개장 칼국수만 판매한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제일제면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씨앗닭강정(대)’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쿠폰은 내년 1월 31일까지 증정 메뉴를 제외하고 2만 원 이상 주문 시 테이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