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포토] 농협축산경제 임직원, 코로나19로 인력부족 농촌 찾아 일손돕기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홍성욱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경제지주 임직원 20여 명은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한 인력부족으로 더욱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경기도 포천시 일동면의 사과 과수농가를 찾아 궂은 날씨 속에서 일손 돕기 활동을 펼쳤다. 
 
부족한 농촌 노동력 지원을 위해 진행된 이번 일손 돕기 활동에서 김태환 축산경제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20여 명은 사과 과수원의 묘목 평탄화 작업, 잡초제거, 주변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며 구슬땀을 흘렸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삼양사, 편리미엄 시대 맞춤 큐원 홈메이드 비스킷믹스 3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는 편리미엄 트렌드에 맞춘 ‘큐원 홈메이드 믹스’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편리미엄은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합친 말로 소비자의 시간과 노력을 아껴주는 제품, 서비스를 선호하는 현상을 가리키는 신조어다. 이번에 출시한 비스킷믹스 3종은 플레인, 크림치즈맛, 버터갈릭맛 3종류로 파우치 포장으로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은 물 또는 우유와 계란, 비스킷믹스를 섞어 반죽을 만든 후 6등분 해 약 12분간 에어프라이어로 구우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미국식 소프트 비스킷이 완성된다. 한 번에 먹기 좋은 크기로 간식, 디저트 뿐만 아니라 홈브런치, 홈파티 등 특별한 자리에도 잘 어울린다. 특히 이번 신제품 3종은 작년말 기준 대도시의 10가구 중 약 6가구가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보급이 확대된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간단히 조리할 수 있어 ‘편리미엄’을 추구하는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큐원 홈메이드 비스킷믹스는 조리법이 간단할 뿐만 아니라 완성된 비스킷에 잼, 버터, 치즈 등을 토핑하거나 반죽 단계에서 추가 재료를 섞는 등 레시피 변형도 쉬워 자신만의 방식으로 조리법을 바꾸는 모디슈머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