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TV] 인천시 서구갑 지역위원회 ‘코로나19 방역봉사단’ 출범

김교흥 단장 "지역확산 막기 위해 합동방역에 총력"



[푸드투데이 = 홍성욱 기자] 더불어민주당 서구갑지역위원회는 16일 김교흥 후보 선거사무실에서 코로나19의 지역확산을 막기 위한 ‘더불어민주당 서구갑지역원회 방역봉사단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방역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출범식에는 김교흥 후보(단장), 송춘규 서구의회의장, 김종인·임동주 인천시의회의원(부단장), 김동익, 정영신, 정인갑, 한승일 의원(권역별 팀장) 등 6 0여 명이 참석했다.

민주당 당원 100여 명이 참여하는 ‘서구갑 방역봉사단’은 시민들의 불안감 확산 방지를 위해 각 동별 방역단을 구성하고 매일 다중이용시설과 공원, 버스정류장 등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방역을 실시할 예정이다. 

김교흥 후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당원들이 자율적으로 협심해 방역 봉사단을 구성하고 방역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의 빠른 종식을 위해 예방 행동수칙 준수와 사회적 거리 유지 등 더 높은 시민의식을 바탕으로 위기 극복에 최선을 다하자"고 전했다.


이어 “생활청결수칙을 준수해 코로나19가 빠른 시일 내에 종식되고 서구 주민 모두가 안심하는 일상을 살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교흥 후보는 지역사회 감염을 최대한 차단하기 위한 특단의 대책으로 전통시장 등 다중이용시설과 경로당, 어린이집 등 면역취약계층에 대한 방역 소독을 시행하고 있으며, 지난 26일에는 헌혈 수급 비상에 따라 인천서구갑 시‧구의원 및 지지자 40여 명과 함께 인천 서구청에 위치한 헌혈버스를 찾아 단체헌혈을 진행한 바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