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뚜레쥬르, 행복나눔데이 열고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초청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교실을 열었다.


CJ푸드빌은 지난 11일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CJ푸드빌 아카데미’에서 서울 구로구 지역아동센터 아동 16명을 초청해 ‘뚜레쥬르 행복나눔데이’를 진행했다.


전문 파티시에 등으로 구성된 임직원 봉사단은 2019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인 ‘산타와 함께 파티 크리스마스’를 모티프로 한 산타 케이크를 아이들과 함께 만들었다. 아이들은 딸기가 샌드된 케이크 시트에 부드러운 생크림을 샌드한 뒤 각자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케이크를 개성 있게 장식했다. 케이크를 선물하고 싶은 사람에게 카드도 작성해 내가 만든 케이크를 뽐내는 발표 시간도 가졌다. 


CJ푸드빌 임직원 봉사단은 13일 오후 CJ도너스캠프가 후원하는 지역아동센터 4곳을 방문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행사를 진행한다. 총 100명의 아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인기 제품인 고구마 케이크를 만드는 체험 학습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이들에게 임직원들의 재능을 기부하며 소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모두가 따뜻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뜻 깊었고,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나눔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은 여름철 온가족의 면역력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 넣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도록 만든 제품으로 10㎖, 40포로 구성돼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은 코로나 위기 상황속에서 심신이 지쳐가는 고객의 건강을 위해 베스트셀러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가격 부담을 줄이고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응원을 담아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공식적으로 면역기능을 인정받은 대표 건강기능식품이다. 최근에는 코로나 사태로 면역력을 지키려는 고객을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 있는 상황에서 자가섭취 뿐만 아니라 건강을 선물하는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 패키지는 나에게 주어진 ‘일상’과 ‘계절’을 표현하는 일러스트 작가 ‘오하이오’와 협업하여 온 가족이 홍삼을 섭취하며 면역력을 지키고 평범하고 행복한 일상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KGC인삼공사는 “코로나19로 면역력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홍삼, 특히 에브리타임에 대한 수요가 증가되고 있다”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