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투썸플레이스, kfc, 한촌설렁탕, 파파존스, bhc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2020 데일리키트’ 한정 판매 실시


투썸플레이스가 본격적인 연말 시즌에 맞춰 다이어리와 다양한 상품이 포함된 '2020 데일리키트’를 출시했습니다.


투썸플레이스가 야심 차게 준비한 ‘2020 데일리키트’는 지난 9월 말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과 손잡고 선보인 시즌 음료 3종과 캐릭터 피규어 스텐컵 7종에 이어 두 번째로 BT21과 함께한 상품으로 더 큰 기대를 모으로 있는데요. 투썸 전국 지점에서 11월 1일부터 한정 판매되며, 매장별 제품 소진 시기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2020데일리키트는 지난해 다양한 제품으로 호응을 얻은 데일리키트 시즌 2버전으로 올해는 ‘BT21’의 캐릭터가 디자인돼 한정판 캐릭터가 가진 소장 가치를 더했습니다.


‘2020데일리키트’는 소비자가 취향별로 선택할 수 있도록 모던(Morden)과 펀(fun) 콘셉트로 나눠 2종으로 선보이며, 구성품은 신년 준비에 앞서 직장인과 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문구제품들 입니다. 한 해의 일정을 계획할 때 유용한 플래너를 비롯해 데스크매트, 캘린더, 위클리 스케줄러, 메모지, 실리콘 파우치, 모나미153 볼펜이 함께 구성된 이번 ‘2020 데일리키트’의 가격은 2만9000원으로 연말연시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국의 커넬 샌더스가 등장했다!” KFC, 실력파 배우 공정환 모델 발탁

KFC는 브랜드의 마스코트인 커넬 샌더스를 젊고 트렌디한 모습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모델로서 공정환을 선정했습니다.

이번에 모델로 선정된 공정환은 최근 ‘60일,지정생존자’, ‘신입사관 구해령’ 등 주요 인기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확실한 존재감을 나타낸 배우인데요.




영 커넬 샌더스로 변신한 공정환은 KFC가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신메뉴와 함께 11월 중 새롭게 선보일 신규 광고를 통해 그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촌설렁탕, 11월 한달 간 보양 메뉴 ‘한촌탕’ 할인 행사 진행


이연에프엔씨의 한촌설렁탕이 대표 보양 메뉴 중 하나인 ‘한촌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한촌설렁탕은 점차 추워지는 날씨 속에 영양 가득한 보양 메뉴로 건강을 챙기자는 의미에서 한촌설렁탕의 시그니처 메뉴인 ‘한촌탕’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습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11월 한달 간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기존 금액보다 2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한촌탕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촌탕은 소고기, 도가니, 인삼, 마늘, 표고버섯, 대추, 은행 등 영양소가 풍부한 식재료를 활용해 만든 보양 설렁탕입니다.


파파존스 피자, 11월 한정 치즈롤 또는 골드링 피자 프로모션


한국파파존스가 오는 12월 5일까지 치즈롤 또는 골드링 피자와 콜라 함께 주문 시 최대 1만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치즈롤 또는 골드링 크러스트 피자와 코카-콜라 1.25L를 함께 주문하면 최대 1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 금액은 사이즈 별로 상이하다. 라지 사이즈는 7천 원, 패밀리 사이즈는 8천 원 그리고 파티 사이즈의 경우 1만 원이 할인됩니다.



'치즈롤 크러스트'는 도우에 스트링 치즈가 들어있고 크러스트 위에 짭쪼롬한 체다 치즈가 뿌려져 있어 풍성한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또한 '골드링 크러스트'는 도우 엣지에 고구마 무스와 스트링 치즈가 함께 들어있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달콤한 고구마와 고소한 치즈의 조화가 일품입니다.

배달 및 포장 주문 모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 파파존스 콜센터를 통해 주문 가능합니다. 타 쿠폰 및 할인 행사와 중복 할인은 불가하며 하프앤하프 주문 시에는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bhc 창고43, 외식업계 프리미엄 트렌드에 힘입어 인기


경기불황이 지속되면서 가성비를 추구하는 브랜드가 다수 등장한 반면 프리미엄 전략으로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추구하는 외식 브랜드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bhc가 운영하는 ‘창고43’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bhc가 운영하는 창고43은 최고 품질의 토종 한우만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으로 끌칼을 이용해 결대로 고기를 찢어서 먹는 것으로 소문난 맛집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최고 품질에 걸맞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단체 모임 및 회식 장소로 사랑받고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데요.




창고43은 현재 수도권을 중심으로 16개의 직영점을 운영 중 입니다. 올해 들어 압구정점을 시작으로 여의도본점, 샛강점에 이어 청담점까지 연이어 4개의 매장을 오픈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창고43은 지역적 특성을 면밀히 고려하여 접근성이 좋은 곳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여의도본점 및 샛강점은 교통의 중심지인 여의도에 위치해 있다는 지리적 이점을 바탕으로 인근 직장인 및 주민들은 물론 타 지역 고객들에게도 반응이 좋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