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4 (금)

푸드TV

[푸드TV] '대세배우' 김응수가 서빙하는 제너시스BBQ '뱀파이어 치킨' 맛은?


[푸드투데이 = 홍성욱 기자]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김응수가 29일 치킨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 매장에 떴다. 이날 오후 서울 종로구 BBQ종로본점에 일일점장으로 나선 것인데 최근 대세 배우인 김응수를 본 손님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약 2시간에 걸쳐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김응수는 손님으로부터 직접 주문을 받고, 요리를 서빙하며, 손님들과 대화를 주고받았다. 팬들은 김응수에게 영화 속 명대사 연기와 악수, 포토타임을 요청했고 그는 특유의 입담으로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메뉴에 대한 설명도 잊지 않고 점장다운 면모도 보였줬다.



그는 '타짜', '범죄와의 전쟁' 등 다양한 작품 속에서 감칠맛 나는 연기와 명대사로 최근 인기 역주행 중이다. 13년 전 개봉한 영화 ‘타짜’에서 김응수가 맡은 배역인 '곽철용' 캐릭터의 명대사와 명품 연기가 온라인을 통해 급속도로 재생산되면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BBQ는 이달 김응수와 모델 전속계약을 맺고 그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를 찾아가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기고] '까치 까치 설날은~' 설날과 떡국의 의미
까치 까치설날과 우리 우리설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 설날 설빔을 입기 위해 고사리 같은 손가락을 세어보며 기다리던 설날. 고무신 바닥이 다 달고 발이 커감에 신발이 작아 발가락을 꾸부리며 신던 신발도 설날 설빔으로 받아 신어야만 했던 기억이 난다. 요즘도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서 생각해 보면 그때가 그리워지곤 한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가래떡은 떡국만 끓여 먹는 게 아니라 우리의 주전머리로도 그만 이였지 안나 생각이 든다. 또한 우리가 설날 먹는 떡국은 우리 민족의 원대한 소망이 녹아 있기도 하다. 길쭉한 가래떡은 무병장수를 의미한다. 가래떡이 엽전처럼 둥글게 썬 것은 부자가 되고 싶은 바람이요. 단명과 배고팠던 지난날 우리 조상들의 한과 염원이 담겨 있는 게 바로 떡국이었다. 유난히도 하얀 색을 좋아했던 우리조상들은 지난해 안 좋았던 일을 깨끗하게 잊고 새롭게 새해를 시작하자는 뜻도 함축돼 있다. 꼭 적당한 것이 없을 때 그와 비슷한 것으로 대신하는 경우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꿩대신 닭”이다. 라는 말도 예전에 떡국을 끓일 때 꿩을 사냥하여 국물을 내 떡국을 끓였으나 요즘은 꿩을 잡기가 어려움이 있자 비슷한 닭으로 떡국을 끓였다는 의미로 꿩 대신 닭이라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