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05 (수)

식품

롯데제과, 국군의 날 맞아 장병들에게 과자 4천 박스 위문품 전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는 10월 1일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 장병들에게 위문품으로 과자 4천여 박스를 전달한다. 이는 나라를 지키는 군인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사기진작 차원이다.


국방부로 전달된 과자 1천 6백여 박스는 10월 1일 ‘제71주년 국군의 날’ 행사와 참석한 전국의 여러 부대로 전달된다. 또 육군본부에 전달된 과자 1천여 박스는 10월 2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지상군페스티벌’에 지원될 예정이다. 또 17사단에도 1천 7백여 박스를 전달할 예정이며 지난 주에는 중앙보훈병원에 과자 300여 박스를 지원하며 상이군경들을 돕기도 했다.


한편 롯데제과는 매년 지속적으로 국군 장병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하거나 국군 행사에 제품을 지원하고 있다. 작년 3월에도 국방부 및 육군본부에 과자를 지원했으며 17사단과는 ‘1사 1병영’ 업무 협약을 맺고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또 올해 6월에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군 장병과 훈련병에게 위문품 전달하는 등 군부대 지원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앞으로도 군장병들을 위한 과자지원활동과 각종 복지기관 및 사회복지단체를 지원하여 따뜻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