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이트진로음료, ‘2019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 참가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가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B2B 식품박람회 ‘2019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하이트진로음료는 테이크아웃&디저트 부문으로 참가해 홍보 부스를 운영하고 업계 관계자 및 일반 관람객 대상으로 회사 전 제품 알리기에서 나선다는 계획이다.


홍보 부스에서는 먹는샘물 ‘석수’, 검정보리 차음료 ‘블랙보리’, 헛개차 음료 ‘새벽헛개’, 칵테일 믹서류 ‘진로믹서 토닉워터’,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 등 자사 전 제품을 소개하며 무료 시음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간단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여 참가자에게는 자사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관계자는 “우수 식자재를 전시하는 ‘2019 푸드페스타’ 참여는 여러 업계 관계자들에게 자사 제품을 직접적으로 알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또한 행사 참여를 통해 식음료 트렌드와 시장 동향을 파악할 수 있어 추후 제품 개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2019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는 식자재 공급업체인 삼성웰스토리가 주최하는 B2B 식품박람회다. 관람객들은 급식, 외식 분야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식자재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QR코드를 스캔하여 각 부스의 대표 상품과 주력상품에 대한 특장점 및 제품 활용 레시피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