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박보검은 낮과 밤에 무얼 마실까?...코카콜라, ‘Coke & Meal’ 광고 공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코카-콜라가 새로운 캠페인 ‘Coke & Meal’ 광고 촬영 현장. 회사 동료들과 함께한 회식자리부터 가족들과 집에서 야식을 즐기는 등 박보검의 특별하고 짜릿한 하루가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광고 촬영 현장 속 박보검은 회사 동료들과 함께한 어색한 회식자리에서 분위기 전환을 위해 백만 불짜리 미소와 함께 시원하고 짜릿한 코카-콜라를 건넨다. 코카-콜라를 함께 나누고 함께 마시며 회사 동료들과 서로 더 가까워지는 맛있는 시간을 보낸다.


출출한 오후 시간에는 친구들과 함께한 간식 타임에 짜릿한 코카-콜라를 건네며 아이 같은 해맑은 미소로 웃음 가득한 대화를 주고 받으며 마음을 전한다. 특히 박보검은 편의점 꿀조합을 코카-콜라와 함께 즐기며 그 만의 특유의 미소로 먹방 포텐 터트리는 신선한 매력을 맘껏 발산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한 층 달궜다.


가족들과 함께하는 저녁에는 치킨에 짜릿한 코카-콜라를 곁들인 완벽 조합 치콜(치킨&콜라)을 선보였다.


이 밖에도 박보검은 촬영 내내 동료 배우들에게 다정하게 코카-콜라를 건네며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등 한층 친밀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박보검은 지난 6일 공개된 코카-콜라의 ‘Coke & Meal’ TV 광고를 통해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과 짜릿한 코카-콜라를 건네며, 함께하는 모든 맛있는 순간들이 더욱 서로를 가까워 지게 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대상웰라이프, 당뇨 환자 위한 균형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리뉴얼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웰라이프가 프리미엄 당뇨 환자용 균형영양식인 ‘뉴케어 당플랜’을 리뉴얼 출시했다. ‘뉴케어 당플랜’은 대상웰라이프의 균형영양식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의 대표 품목으로 당뇨 환자는 물론 혈당이 높아 당 함량을 신경 써야 하는 이들을 위한 균형영양식이다. 2015년 출시돼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대상웰라이프는 당뇨 환자를 위한 영양 성분과 맛을 강화하기 위해 제품 리뉴얼을 진행했다. 리뉴얼된 ‘뉴케어 당플랜’은 기존 제품 대비 탄수화물 함량을 줄여 이전 제품과 비교해 탄수화물이 8% 적게 함유됐다. 또한 최근 제작 공정에 신규설비를 도입해 더욱 깔끔하고 부드러워진 맛을 구현했다. 더불어 소비자가 쉽게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가독성을 고려한 제품 디자인을 선보였다. ‘뉴케어 당플랜’은 일반 음식 섭취에 제한이 많은 당뇨 환자를 위해 체계적인 영양 설계를 기반으로 맛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당뇨 환자들이 식단 관리에 맞춰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당 함유량이 0%이며 설탕 대신에 알룰로스를 이용해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8%의 낮은 나트륨 함량과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