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7 (목)

종합

농협몰, 추석 선물세트 최대 65% 할인 판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김병원) 하나로유통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농협몰은 다음 달 12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및 성수품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농협몰은 농업인의 정성이 담긴 사과·배 혼합세트, 온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농협한삼인 홍삼세트를 비롯해 굴비, 한우, 인기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특히 매장을 방문할 시간적 여유가 없는 고객을 위해 농협몰에서는 농협하나로마트를 통한 당일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일 선착순 100명 대상 할인쿠폰 제공, 상품평 작성 시 적립금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농협하나로유통 김성광 대표이사는 “예년에 비해 이른 추석으로 농업인이 어렵게 생산한 국산 농·축산물 선물세트를 정성껏 준비했으니 많이 이용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소음인의 우한폐렴, 코로나19 사상체질적 예방법
갑작스런 우한폐렴, 코로나19(COVID19)의 증가로 인하여 전국적으로 공포의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 모 종교집단의 확진자의 증가와 전국으로의 감염은 대한민국전체를 불안의 도가니에 몰아넣었다. 특별한 치료제가 없는 상태에서의 확진자수의 증가는 많은 사람을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 무엇을 해야 할까? 아직 확실한 방법이 없는 것이 더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는 감염이 되지 않게 하고, 자신의 면역력을 길러나가는 수밖에 없다. 현재 백신이 언제 만들어지고 효과적으로 예방을 할 수 있는지 알 수 없다. 또 다른 변종의 코로나바이러스가 나온다면 똑같은 상황이 반복이 될 것이다. 계속되는 코로나바이러스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방법은 자신의 면역기능을 최대로 강화하는 수밖에 없다. 만일 코로나19난 다른 새로운 전염병에 감염이 되더라도 증세에 대한 대증치료로도 살아남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우리 몸 안에 잠재되어 있는 면역기능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내 몸에 어떤 균이 들어와도 저항하여 이길 수 있는 면역기능을 강화하는 것이다. 우한폐렴, 코로나19(Covid 19)의 증상은 무엇인가? 의실의실 오한이 나면서 춥고 38도 이상의 발열이 나며 마른기침. 두통,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