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뷰티사이언스, 가정용 치아미백 의료기 ‘화이트 랩스’ 출시

대학병원 임상시험 결과 7.4단계 미백효과와 저자극 안전성 입증


의료기기 전문기업 뷰티 사이언스(대표 민상기)가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받은 가정용 치아미백의료기기 ‘화이트 랩스(WHITE LABS) 미백 시스템’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화이트 랩스는 치과와 동일한 원리로 빠르고 안전하면서도 경제적으로 셀프 치아 미백이 가능한 가정용 의료기기 상품으로 식약처의 승인을 받은 미백제로 치아와 잇몸의 손상 없이 안전하고 빠른 미백 효과를 제공한다.


화이트랩스는 치과전문가 미백시술방법과 동일한 원리의가정용 의료기기로 미백제와 광선조사기를 결합해 전문가 미백과 자가 미백의 장점을 모두 갖췄다. 치과 시술처럼 하루 2번, 화이트 랩스 미백제를 치아에 바른 후 광선조사기가 달린 마우스 피스를 15일 간 사용하는 것만으로 평균 7.4 단계의 놀라운 미백 효과가 있음을 ‘단국대학교 병원 의료기기 임상센터’에서 임상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치아 변색은 원인이 다양하지만 노화로 인한 변색과 커피, 녹차, 와인, 초콜릿 등 음식물의 섭취와 흡연으로 인해 착색된 경우가 일반적이다. 이러한 치아 변색은 칫솔질이나 스켈링만으로는 완전히 해결할 수 없기 때문에 보통 ▲ 전문가 미백 ▲ 자가 미백 ▲ 생활 미백 등 의 방법으로 미백 하고 있다.


‘전문가 미백’은 효과가 가장 좋지만 비용 부담이 크며 ‘자가 미백’은 전문가 미백에 비해 비용은 저렴하지만 기간이 오래 걸리고 잇몸에 자극을 줄 수 있다. ‘생활 미백’은 미백치약 등을 이용해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가정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안전하지만 효과가 떨어지는 단점이 있다.


뷰티사이언스 관계자는 “그 동안 사용돼 왔던 치아미백제의 장단점을 보완해 개발된 ‘화이트랩스미백제’는 하이드로겐 퍼옥사이드와 특수 광촉매를 함유하고 있어 치아표면에서 빠르게 분해돼 다량의 산소를 방출하고 치아표면의 법랑질과 상아질 속으로 들어가 착색 물질을 제거하며 강력한 블루 LED 라이트가 광촉매 작용을 일으켜 미백제의 효과를 끌어올리기 때문에 빠르고 균일한 미백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