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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 점주와의 상생 강조하는 야들리애치킨

다양한 가맹점 지원 시스템으로 점주와의 상생 실천


창업에 대한 관심이 계속 이어지며 치킨 프랜차이즈에 대한 열기도 계속 되고 있다.


치킨 프랜차이즈는 비교적 쉽게 창업할 수 있는 업종 중 하나로, 현재 외식업 중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다만, 어렵지 않게 창업할 수 있는 만큼 쉽게 문을 닫는 매장들이 늘어나며 예비 창업자들의 고민도 커지고 있다.


야들리애F&C(대표 박정근)의 프리미엄 치킨 카페 야들리애치킨은 가맹 점주와의 상생을 실천하겠다고 나섰다.


야들리애치킨은 창업 후 가맹 점주와의 지속적인 소통과 다양한 지원 시스템으로 점주의 매장 운영을 서포트 한다. 


전문 슈퍼바이저에 의한 체계적인 매장 관리, 물류시스템 및 연구개발을 통한 품질 관리, 성공적 매장 오픈을 위한 본부 노하우 전수, 글로벌 야들리애의 성공적 정착을 위한 기업연구소 운영 등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야들리애만의 지원 시스템으로써 외식과 문화의 융합된 컬쳐 공간 연출, 휴식이 필요한 점주들을 위한 컬쳐&클리닝데이 등을 진행하고 있다.


야들리애치킨은 가맹 계약 후에도 점주와의 상생을 실천하기 위해 매달 ‘컬쳐&클리닝데이’를 진행하며 점주에게 휴식을 주는 한편, 매장 운영을 일일 대행하며 문제점을 수정 서포트해주고 있어 점주들의 반응이 뜨겁다. 


야들리애F&C의 박정근 대표는 “가맹점주와의 계약 전후의 태도가 변하지 않고, 늘 한결 같은 프랜차이즈 본부가 되려 노력한다”며 “항상 몸으로 실천하며 본부와 점주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의 본보기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야들리애치킨은 전국 50여 개의 국내 매장을 운영하며 소상공인진흥공단의 우수프랜차이즈로 지정되는 한편, 인도네시아MOU와 10월 중순 필리핀 매장 오픈으로 글로벌브랜드로 발돋움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