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지앤푸드(대표 정태용)가 간편한 준비로 근사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만들어주는 굽네의 치킨과 피자 조합을 추천한다고 23일 밝혔다.
굽네는 풍성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치킨과 피자 조합으로 ‘고추바사삭 치킨’과 ‘갈비천왕 플러스 피자’를 제안했다.
깔끔매콤한 맛의 고추바사삭 치킨을 리얼 갈비와 포테이토 큐브로 토핑이 풍성하게 들어간 갈비천왕 플러스 피자와 함께 즐긴다면 골라먹는 재미를 더할 수 있고, 한곳에서 파티 인기 메뉴인 치킨과 피자를 동시에 주문 가능해 배달비 부담이 적고, 편리하게 모임을 준비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오븐구이 치킨의 진수를 보여주는 굽네 치킨 고추 바사삭은 출시 이후 고객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베스트셀러 메뉴로 바삭한 식감과 매콤한 맛의 조화가 일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고, 갈비천왕 플러스 피자는 10인치 사이즈의 피자를 14,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하면서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으며 출시 3주 만에 10만 판 판매를 돌파했다.
기존 ‘그릴드 비프 갈비천왕 피자’에서 ‘먹그레이드’한 메뉴로 140g의 리얼 갈비 토핑과 ‘단짠’ 소스를 더해 뛰어난 맛과 풍성한 토핑의 조화가 일품이다.
굽네는 크리스마스 홈파티 추천 조합을 할인 혜택과 함께 따로 또 같이 즐길 수 있는 굽위크 프로모션을 31일까지 고추 바사삭 치킨과 갈비천왕 플러스 피자에 각각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두 메뉴를 함께 구매할 시 6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근 브랜드 홍보관으로 리뉴얼을 마친 굽네의 플래그십 스토어 굽네 플레이타운에서도 따끈따끈 굽플타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25일까지 홍대 축제거리에 위치한 굽네 플레이타운에 방문하면 자사 SNS 팔로워를 대상으로 오븐에 바로 구워 따끈한 고추 바사삭 치킨과 갈비천왕 플러스 피자, 달콤한 미니붕어빵까지 크리스마스 세트를 증정한다.
정태용 지앤푸드 대표는 “크리스마스 홈파티 준비가 고민이라면 맛있고 건강한 굽네의 오븐구이 치킨과 피자 메뉴를 추천한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의 일상 속 즐겁고 행복한 순간에 굽네의 오븐요리가 함께하도록 신메뉴 개발과 혜택 마련 등의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