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신제품 '소스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홈메이드 스타일로 도톰하게 만든 굽네 프리미엄 라인의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도톰한 수제 스타일의 비주얼로 일반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차별화했다.
또한 100% 국산 닭고기와 신선한 야채의 황금 비율로 만들어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으며, 굽네만의 스팀오븐공법으로 구워 육즙을 그대로 담아 촉촉함까지 더했다.
특히 ‘소스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는 화이트머쉬룸, 토마토칠리 등 프리미엄 소스 2종으로 구성되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진한 크림 소스가 어우러진 고소한 버섯향의 화이트머쉬룸, 정통 토마토 소스에 칠리의 매콤함과 바질의 향을 담은 토마토칠리가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조리법은 해동 후 전자레인지에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를 1분간 조리하면 웰메이드 함박스테이크가 완성된다. 한 팩당 최대 16g의 단백질이 함유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식단 관리가 가능하다.
굽네몰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소스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2종 6팩을 58% 할인된 11,340원에 판매하고 팩당 1,890원의 저렴한 가격이다.
아울러 신제품 출시 기념 초성 퀴즈 이벤트로 오는 9일까지 진행하는 초성 퀴즈 이벤트 정답을 맞춘 고객 30명에게 '소스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2종 2팩을 증정한다.
정수철 지앤건강생활 대표는 “기존 닭가슴살 제품을 향한 애정과 새로운 맛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여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도톰한 두께와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는 홈메이드 스타일의 소스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를 맛있게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