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소망화장품, 꽃을 든 남자 크리닉‘모근전용 브릿지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은 미용실에서만 해오던 모근부분의 재염색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꽃을 든 남자 크리닉 브릿지 칼라‘모근전용 브릿지’를 출시했다.
밝은 칼라 염색 및 탈색 한달 후 새로 자라난 부분에 사용하는 모근전용 브릿지는
방치시간에 따라 밝기 조절이 가능해 10분에서 30분까지 방치 시간을 조절하면서 자신의 모발 칼라와 동일하게 맞출 수 있다.
탈색과 동시에 모발구성성분인 케라틴 단백질이 손상된 모발을 보수하고 감초 추출물이 두피를 보호, 탈색으로 인한 모발 손상을 예방한다. 또한 세라마이드 성분이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여 건조화를 방지해 촉촉하게 가꿔준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대상웰라이프, 당뇨 환자 위한 균형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리뉴얼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웰라이프가 프리미엄 당뇨 환자용 균형영양식인 ‘뉴케어 당플랜’을 리뉴얼 출시했다. ‘뉴케어 당플랜’은 대상웰라이프의 균형영양식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의 대표 품목으로 당뇨 환자는 물론 혈당이 높아 당 함량을 신경 써야 하는 이들을 위한 균형영양식이다. 2015년 출시돼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대상웰라이프는 당뇨 환자를 위한 영양 성분과 맛을 강화하기 위해 제품 리뉴얼을 진행했다. 리뉴얼된 ‘뉴케어 당플랜’은 기존 제품 대비 탄수화물 함량을 줄여 이전 제품과 비교해 탄수화물이 8% 적게 함유됐다. 또한 최근 제작 공정에 신규설비를 도입해 더욱 깔끔하고 부드러워진 맛을 구현했다. 더불어 소비자가 쉽게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가독성을 고려한 제품 디자인을 선보였다. ‘뉴케어 당플랜’은 일반 음식 섭취에 제한이 많은 당뇨 환자를 위해 체계적인 영양 설계를 기반으로 맛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당뇨 환자들이 식단 관리에 맞춰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당 함유량이 0%이며 설탕 대신에 알룰로스를 이용해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8%의 낮은 나트륨 함량과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