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굽네 통살 훈제 닭가슴살 갈릭 출시를 맞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단독 67% 할인 프로모션으로 굽네 통살 훈제 닭가슴살 갈릭은 1박스(7개입) 기준 한 팩당 1,700원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굽네 통살 훈제 닭가슴살 갈릭은 굽네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훈제 닭가슴살 라인업으로, 기존 슬라이스 제품과는 달리 통 닭가슴살로 제공되어 더욱 부드럽고 식감이 촉촉하며, 굽네만의 특제 시즈닝과 마늘 분말로 염지한 국산 닭가슴살을 8시간 저온 숙성 후 참나무 스모크 하우스에서 훈연하여 은은한 훈제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또한 한 팩당 단백질 26g, 140kcal의 고단백 저열량 제품으로 기존 100g이었던 팩당 중량을 120g으로 늘려 포만감을 더했고, 1박스 기준 통살 훈제 닭가슴살 7개가 낱개 포장되어 한 팩씩 꺼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박스 포장 형태로 보관에도 용이하다.
해동 후 전자레인지 2분 조리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 그대로 즐길 수 있으며 샐러드 토핑이나 통살 샌드위치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정수철 지앤건강생활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굽네몰의 인기 닭가슴살 제품에 한국인이 사랑하는 마늘 맛을 더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맛있는 닭가슴살 제품로 지속 가능한 식단 관리를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