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푸른 뱀의 해를 맞아 새해맞이 특가왔닭 기획전을 열어 오는 14일까지 굽네몰의 BEST 닭가슴살 제품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2일 밝혔다.
굽네몰은 새해 목표로 건강한 식단 관리를 시작한 고객들을 위해 굽네몰의 BEST 닭가슴살 제품을 3년 전 가격 그대로 선보이는 파격 할인 혜택으로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 적립금 2,000원을 지급하는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행사 제품은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 훈제 닭가슴살,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수비드 닭가슴살 등 인기 닭가슴살 제품들로 구성됐다.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는 육즙 가득 탱글탱글한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 제품으로 국내 신선육만을 사용해 단백질 함량이 높고, 이번 행사에서는 500개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하며 1팩당 98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오통닭은 굽네의 대표 닭가슴살 제품으로, 굽네 오븐구이 기술로 굽고 특제 시즈닝을 더한 치킨 맛 닭가슴살로 저온 숙성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오븐에서 구워내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담백함과 감칠맛이 살아있는 오리지널 맛, 볼케이노의 매콤함이 살짝 더해진 매콤바베큐 맛, 갈비천왕에 마늘의 풍미를 더한 양념갈비 맛 등 다양한 옵션으로 즐거운 식단 관리를 돕는다.
훈제 닭가슴살은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8시간 저온 숙성한 후 국내산 참나무로 훈연해 은은한 풍미를 살렸다.
누적 판매량 1,000만 팩을 돌파한 소맛닭은 1cm씩 슬라이스 한 촉촉한 스팀 닭가슴살에 굽네 특제 소스가 듬뿍 배어있어 요리처럼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수비드 닭가슴살은 신선한 닭가슴살을 저온 숙성 후 수비드 공법으로 가열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하고, 한 팩당 단백질 최대 25g의 고단백 제품으로 신선한 샐러드 위에 토핑으로 올리거나 통째로 구워 스테이크로도 맛볼 수 있다.
정수철 지앤건강생활 대표는 "이번 행사는 2025년을 맞아 건강한 식단 관리에 돌입한 고객 분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굽네몰의 인기 닭가슴살 제품과 함께 건강 관리, 몸 가꾸기 등의 신년 식단 목표를 이루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