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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광욱 도드람 조합장, 경기농협 홍보 선도조합장상 수상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은 박광욱 조합장이 NH농협 경기본부에서 2024 하반기 경기농협 언론홍보 선도조합장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경기농협 언론홍보 선도조합장상은 NH농협 경기본부가 언론을 통한 홍보 활동으로 농업 혁신과 발전 성과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브랜드 가치를 높인 농협 조합장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방송, 신문, 인터넷 뉴스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홍보 성과를 객관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도드람은 올해 스포츠 마케팅과 혁신 제품 홍보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주목받았고, 지난 2017년부터 한국배구연맹과 타이틀 스폰서 협약을 맺고 프로배구 발전에 기여해온 도드람은 MZ세대를 겨냥한 브랜딩 전략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크게 향상시켰다. 

 

특히 도드람 V-리그 시즌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독창적인 마케팅 이미지를 더욱 강화했다.

 

도드람의 혁신 사례로 꼽히는 캔돈은 삼겹살을 캔에 담아낸 국내 축산물업계 최초의 제품인 캔돈은 지난 6월 출시 이후 소비자와 언론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캔돈은 제32회 한국PR대상 기업 마케팅 PR 소비재 부문 최우수상, 2024 굿디자인 어워드 우수 디자인 선정,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마케팅 부문 대상 등을 수상하며 혁신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박광욱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장은 “이번 수상은 도드람 임직원과 조합원 농가가 한마음으로 이뤄낸 성과로, 농협 본연의 가치를 실현하며 농민과 소비자가 상생할 수 있는 혁신을 이어가겠다”며, “앞으로도 양돈농가의 가치를 높이고 협동조합 정신을 바탕으로 농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조합원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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