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르크루제, 성수동서 ‘언포겟 테이블 크리스마스’ 팝업 오픈

핫한 3인의 셰프들의 특별한 디저트와 한정 크리스마스 다이닝…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르크루제(LE CREUSET)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언포겟 테이블 크리스마스(UNFORGET TABLE CHRISTMAS)’ 팝업을 오픈한다.


이번 르크루제 크리스마스 팝업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및 제품 경험을 제공하고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하겠다는 목적으로 준비됐다. 특히 매일 다른 스페셜 셰프들의 특별한 디저트(일 100명 한정)와 크리스마스 다이닝(사전 예약자 대상)을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팝업 곳곳에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르크루제만의 크리스마스 감성 가득한 팝업을 즐길 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총 3층으로 구성된 이번 팝업은 새하얀 눈꽃을 수놓은 듯한 르크루제 대형 화이트 크리스마스 트리가 입구에 자리잡고 있으며, 내부 인테리어는 르크루제만의 크리스마스 무드와 컬러감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2024 르크루제 크리스마스 컬렉션으로 꾸며진 1층은 시그니처 크리스마스 트리와 테이블을 만날 수 있으며, 특별한 순간을 담을 수 있는 포토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2층은 다양한 르크루제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라운지와 마켓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으며 팝업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방문객에게만 제공되는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셰프 3인과 함께하는 3층 셰프 다이닝 테이블은 요즘 가장 핫한 스페셜 셰프와 르크루제가 함께하는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다. 5일은 흑백요리사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 6일은 ‘장사천재 조사장' 조서형 셰프, 7일과 8일에는 ‘딤섬의 여왕' 정지선 셰프가 르크루제와 시그니처 메뉴들을 선보인다. 특히 방문객들에게는 팝업 기간동안 현장에서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르크루제 스톤웨어에 담긴 셰프들의 시그니처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선착순 일 100명 한정).


르크루제 크리스마스 팝업은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며,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며 이번 크리스마스 팝업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과 만나며 평소에 경험할 수 없었던 특별한 시간을 함께하기 위해 르크루제만의 진심을 담아 준비했다”며, “팝업을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이 100년의 역사를 가진 르크루제를 직접 경험하고 크리스마스 감성 가득한 공간에서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