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BQ, 연말 앞두고 배우 변요한 '맵소디' 광고 공개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배우 변요한을 새로운 모델로 해 제작한 신제품 맵소디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규광고는 강렬한 색감을 강조한 시각적인 이미지로 제품을 표현하는 데 집중했고, 인물의 표정과 제품의 비주얼을 충실하게 살릴 수 있는 구도로 제작된 것이 특징으로 변요한 배우가 1인 2역을 소화해 능청스런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연기 내공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와 함께, ‘맵소디’의 제품명을 ‘맵소. 디게 맛있소.’와 같이 비슷한 음운을 활용한 언어유희를 통해 재치 있게 전달하기도 했다.

 

특히 이번 CF는 주 소비층인 MZ세대, 알파 세대(2010년대 초반 이후에 태어난 세대)와의 접점을 최대한 늘리기 위해 기존 TV 스타일의 가로형 광고와 함께 숏폼 스타일의 세로형 광고 버전으로도 제작돼 주요 타깃 고객들에 대한 신제품 ‘맵소디’의 노출을 극대화하며 전방위적인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맵소디 CF는 SNS(Social Network Service), 온라인 채널 등에서 공개될 예정이고, BBQ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BBQ는 이번 신규 CF를 공개하며 신제품 맵소디를 본격 출시해 기존에 단짠으로 대표되던 간장소스에 ‘매콤한 맛’을 새롭게 더한 맵단짠(맵고 달고 짭조름한 맛)의 매력을 잘 드러냈다.

 

또한 매콤한 간장소스의 맛을 극대화해줄 ‘가지 튀김’을 곁들이며 기존 치킨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고급 요리 느낌도 살렸다.

 

BBQ 관계자는 “‘맵단짠’ 삼박자를 고루 갖춰 재미있는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맵소디만의 특징이 변요한 배우의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를 통해 효과적으로 표현되었다”며, “앞으로도 신제품을 활용한 자사앱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