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우자조금-스노우피크, 캠핑족 대상 한우 시식. 체험행사 개최

한우 꼬치 만들기, 럭키드로우, 한우 먹는 날 홍보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동활, 이하 한우자조금)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캠핑용품 브랜드 스노우피크가 주최한 2024 스노우피크 프리미엄 웨이에 참여, 캠핑족을 대상으로 한우의 맛과 우수성을 알리는 시식 행사와 체험형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2024 스노우피크 프리미엄 웨이는 VIP 회원을 대상으로 2009년부터 시작한 프리미엄 캠핑 이벤트로서, 한우자조금은 이번 행사에서 한우고기의 다양한 매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한우자조금은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DIY 한우 꼬치 만들기를 통해 한우와 다양한 야채를 사용해 자신만의 한우 꼬치 만들기 이벤트를 선보여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며 한우의 다양한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럭키드로우 이벤트에서는 한우자조금의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참가자들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해 한우 암소 채끝, 한우 육포, 소금 그라인더, 고기집게 등 다양한 한우 경품을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11월 1일 대한민국이 한우 먹는 날을 맞아 진행하는 할인행사 등 다양한 한우 정보 안내를 위해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는 QR코드를 마련하여 한우 소비촉진에도 기여했다.

 

이동활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이번 스노우피크와의 협업을 통해 캠핑족과 다양한 세대에게 한우의 우수성과 매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체험 기회를 통해 한우 소비 촉진에 기여하고,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