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디야커피, 가을 맞이 시즌 음료 3종 출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선선해지는 가을을 맞아 계절에 어울리는 가을 시즌 음료 3종을 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고객들에게 가을의 풍성함을 전달하고자 계절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맛과 향을 담은 음료로 이번 신메뉴를 구성했다.

 

이번 신제품은 ▲배 모과차 ▲홍시 동동 수정과 ▲흑임자 크림라떼 3종으로 ‘배 모과차’는 제철 과일인 배, 사과, 모과를 활용한 블렌딩 티 음료로 달콤하고 향긋한 가을의 향을 가득 담았다. 

 

‘홍시 동동 수정과’는 전통차 맛집 이디야커피의 수정과 베이스에 홍시와 대추칩을 토핑으로 더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고, ‘흑임자 크림라떼’는 고소한 흑임자에 달콤한 크림을 더한 부드러운 풍미의 음료다. 

 

가을 시즌 음료 3종은 각각 레귤러와 엑스트라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를 고려해 따뜻한 음료와 차가운 음료 옵션을 모두 제공한다. 

 

이번 신메뉴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다양한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선선한 가을 날씨에 잘 어울리는 가을 시즌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이디야커피가 준비한 시즌 음료 3종과 함께 가을의 풍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