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굽네몰-홍현희, '역대급 최저가 협상했닭' 프로모션 재진행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올여름 마지막 초특가 할인 행사로 ‘역대급 최저가 협상했닭’ 프로모션을 오는 9월 1일까지 재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선 굽네몰 모델이자 ‘맛잘알’인 홍현희가 추천하는 닭가슴살과 간편식을 최대 56%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고 지난 프로모션에서 판매량이 높았던 ‘치밥’과 ‘소스듬뿍통살’ 제품은 지난번과 동일한 할인율을 적용했다.

 

올해 신제품 판매량 1위를 기록한 ‘소스듬뿍통살’은 스팀 오븐 공법으로 육즙 가득한 통 닭가슴살에 한국인 입맛을 저격하는 K-소스를 듬뿍 더한 제품이다. 소스 포함 1팩당 100 kcal(누룽지삼계탕 기준)며, 팩당 단백질이 최대 21g 함유된 고단백 제품으로 식단 관리를 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50% 할인가로 선보인다.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보이는 ‘고추바사삭 돈카츠볼’은 1초에 한 마리씩 팔려 ‘1초 치킨’으로 불리는 ‘굽네 고추바사삭’의 알싸하게 매콤한 맛을 그대로 구현한 제품이다. 국내산 돼지고기, 양파를 곱게 다져 부드럽고 풍부한 육즙을 살렸다.

 

가장 높은 할인율인 56%가 적용된 ‘소스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는 100% 신선한 국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더욱 담백하고 건강한 밥반찬으로 한팩 당 단백질이 최대 16g 함유되어 있어 영양만점 간편식이다.

 

굽네몰은 지난 7월 진행한 ‘역대급 최저가 협상했닭’ 프로모션 덕분에 7월 매출액이 전월 대비 약 20% 상승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다시 한 번 앵콜 기획전을 마련했다. 

 

기존 인기 제품인 '치밥'과 '닭가슴살 만두’에 이어 신제품 '고추바사삭 돈카츠볼'과 '소스듬뿍통살'이 큰 인기를 보여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 

 

특히 7월 신규 구매 매출액은 전월 대비 약 26% 증가해 기존 소비자는 물론 굽네몰을 처음 접한 신규 소비자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정수철 지앤건강생활 대표는 “지난달 ‘역대급 최저가 협상했닭’ 프로모션에 열렬한 성원을 보내주신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다시 한 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굽네몰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프로모션 혜택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