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겐다즈, 갤럭시 버즈3 I 버즈3 프로 케이스 3종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하겐다즈가 삼성전자와 손잡고 갤럭시 버즈3 I 버즈3 프로 전용 ‘하겐다즈 미니컵 케이스’ 3종을 공개했다.

 

하겐다즈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영역을 넘어, 보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소비자에게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결정하고, 그 일환으로 신제품 갤럭시 버즈3 I 버즈3 프로 전용 케이스를 제작했다. 각 분야에서 혁신을 주도하는 두 글로벌 브랜드의 첫 합작인 만큼, 수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하겐다즈 미니컵 케이스는 ▲갤럭시 버즈3 ▲갤럭시 버즈3 프로에 호환 가능한 제품으로, 하겐다즈의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바닐라 ▲딸기 ▲벨지안 초콜릿 등 3종의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실제 하겐다즈 미니컵과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아이스크림에 동봉된 우드스푼을 키링으로 구현하는 등 브랜드 고유의 프리미엄 헤리티지를 제품에 고스란히 녹여낸 점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케이스를 쉽게 여닫을 수 있도록 ‘힌지 구조’를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양사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우선, 갤럭시 버즈3 I 버즈3 프로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겐다즈 미니컵 케이스를 비롯, 버즈 액세서리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그중 기간 내 사용 후기를 인증한 구매자에게는 하겐다즈 바닐라 미니컵 케이스, 하겐다즈 미니컵 기프티콘 등 다채로운 상품을 증정한다. 그 외 하겐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이번 콜라보 케이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겐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겐다즈 마케팅 관계자는 “아이스크림을 넘어 다양한 카테고리의 소비자와 소통하고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자 기업인 삼성전자와 협업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기회를 모색해 하겐다즈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잘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