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파이스, 삼복 맞이 ‘치킨 반 마리+음료’ 1만 원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파파이스가 삼복(초복, 중복, 말복) 더위 기간을 맞아 전국 12개 매장에서‘치킨 반 마리 팩’ 복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행사는 파파이스 치킨 세트 메뉴 중에서도 가장 판매량이 높은 ‘오! 케이준 치킨 반 마리 팩’을 기존가에서 약 17% 할인된 1만 원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초복 7월 14일부터 16일까지, 중복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그리고 말복 8월 13일부터 15일까지 총 9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파파이스의 모든 치킨 메뉴는 100% 국내산 생닭을 사용해 부드러운 육질과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 품목인 '오! 케이준 치킨 반 마리 팩'은 '시그니처 치킨' 4조각과 음료로 구성된 세트로 1인 고객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고객 수요가 높은 제품이기도 하다.

 

이번 복날 할인 프로모션에 대해 파파이스 관계자는 “파파이스를 많이 찾아 주시는 1인 고객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치킨 반 마리 팩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고 운을 떼며, “삼복 전 기간 동안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으니 파파이스 치킨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파파이스의 복날 할인 프로모션은 매장 및 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초복, 중복, 말복 총 9일간 전국 12개 매장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