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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드람, 양양서피비치서 MZ 대상 브랜드 캠페인 진행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13일부터 14일까지 서퍼들의 성지이자 MZ세대 핫플로 자리 잡은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GO SURFYY FIND DODRAM’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양양 서피비치를 배경으로 MZ들에게 도드람의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도드람에 대한 친밀도를 높일 수 있도록 꾸며졌다. 

 

양양 서피비치는 국내 최초 프라이빗 서핑 해변으로, 도드람은 캠페인 기간 행사장을 찾는 방문객에게 도드람의 신선한 먹거리 시식과 다양한 즐길 거리, 체험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캠페인은 도드람 행사 안내 및 참여를 독려하는 웰컴 부스, 제품의 취식 기회를 제공하는 시식 부스, 행사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부스 등 총 3가지 형태의 부스에서 나눠 진행된다. 

시식 부스는 최근 MZ 사이에서 핫템으로 자리 잡은 캔 삼겹살 ‘캔돈’과 서울 3대 양념구이 맛집으로 알려진 조박집과 협업해 만든 ‘마포조박집양념구이’, 고단백 저칼로리의 ‘단백소시지’, 쫄깃한 식감과 매콤한 불맛이 특징인 ‘바이킹 직화곱창’ 등 도드람의 다양한 제품을 시간대별로 맛볼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임직원들이 직접 요리하며 현장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부스에서는 즐거움이 가득한 다채로운 행사들이 진행된다. 

 

13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는 데이 이벤트에서는 도드람 브랜딩 포토존에서 함께 하는 인생네컷 촬영을 할 수 있으며, 캔돈을 쓰러트리는 물총 게임과 행운의 룰렛 돌리기 게임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도드람은 전문강사들에게 서핑 기술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서핑클래스와 건강하고 아름답게 몸을 관리할 수 있는 요가클래스도 함께 운영하며 해변을 찾은 젊은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고 오후 7시부터 14일 새벽 2시까지 DJ Lime과 Kissy가 진행하는 애프터 파티로 해변을 젊음과 열정의 무대로 가득 채울 전망이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서피비치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도드람의 맛있는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캠페인을 계획했다”며 “앞으로도 2030 세대와 적극 소통하여 소비자에게 더욱더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도드람은 지난 6월부터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 선셋바에 ‘도드람한돈 그릴드 스큐어’ 돈육꼬치 제품을 입점하며 판매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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