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티젠, 3배 커진 '콤부차 피치 점보팩'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은 스틱 용량을 3배 늘린 '콤부차 피치 점보팩'을 선보였다. 피치 맛은 13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티젠 콤부차 중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플레이버다.


이번에 선보인 점보팩은 기존 분말 스틱 대비 용량을 3배 늘려 15g 스틱 1개만으로 콤부차 1리터를 타서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다. 피치 점보팩 스틱 1개로 하루 물 섭취 권고량인 1.5~2리터를 맛있게 채울 수 있는 셈이다.


평소 생수를 많이 마시기 힘들어 음료 형태의 수분 섭취를 선호하는 사람이나, 맛있게 많은 수분을 섭취하고 싶을 때, 운동 전후 건강하게 갈증을 해소하고 싶을 때 물 대신 마시기 좋다.


티젠 콤부차 점보팩 피치는 기존 콤부차의 장점을 고스란히 살려 당류 0g에 12종의 유산균뿐 아니라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도 들어있다. 특히 티젠 콤부차의 부드러운 탄산은 어느 음식에나 잘 어울려 탄산음료의 건강한 대체제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티젠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쿠팡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출시 기념으로 최대 37%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티젠 관계자는 "여름철 수분 섭취는 건강과 직결되는 문제”라며, “역대급 더위가 예고된 이번 여름, 티젠이 준비한 콤부차 점보팩 피치로 건강한 수분 섭취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2001년 창업한 티젠은 녹차, 홍차, 허브차 등 다양한 기능성 차를 선보인 노하우를 기반으로 2019년 국내 최초의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을 선보였다. 저칼로리에 당류는 없애고 유산균을 함유한 티젠 콤부차는 ‘가볍게, 맛있게,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탄산 음료로 사랑받으며 대한민국 1등을 넘어, 미국 아마존, 일본, 대만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