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림, ‘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 3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하림이 다이어트 성수기 여름을 맞아 맛있는 양념이 쏙 밴 닭가슴살 신제품 ‘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 3종을 출시했다.


헬시플레저에 이어 먹는 즐거움과 건강 사이에서 균형을 찾는 푸드 밸런스가 트렌드로 떠오른 가운데, 닭가슴살에 떡볶이, 양념치킨, 갈비 등 호불호 없는 ‘한국인의 소울푸드’ 맛을 입힌 신제품을 선보였다.
 

12시간 동안 숙성해 촉촉한 국내산 통 닭가슴살에 하림만의 특별한 소스 코팅 공법으로 두 번 소스를 입혀 속까지 양념이 깊게 배도록 했다. 제품 한 개(110g) 당 20g 넘는 단백질이 포함돼 있어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은 △매콤떡볶이맛 △양념치킨맛 △갈비맛 3종이며, 포장지를 살짝 뜯어 전자레인지에 약 1분간 데우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잘게 찢어 샐러드에 넣거나 샌드위치 등 체형 관리를 위한 고단백 식단 메뉴로 활용하기도 좋다.


하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신상위크’에서 단독 론칭 행사를 열고 16일까지 최대 50% 특가에 판매한다. 행사 이후에도 하림 공식 쇼핑몰 ‘하림몰’(www.harim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식단 관리를 위해 건강한 음식을 찾으면서도 자극적인 맛을 포기하지 않는 ‘푸드 밸런스’ 트렌드를 겨냥해 고단백 닭가슴살을 소스와 함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며 “올 여름은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로 건강하고 즐겁게 식단 관리하시면 좋겠다”고 전했다.